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중요한 리그 클럽하우스에서 전투가 계속되고 있지만, 2015년 디트로이트의 소규모 시장팀에서 미디어를 강타한 적은 거의 없다. 2015년 월드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한 야구 단계인 월드시리즈에서 일련의 감독을 받았으나,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제공되어, 이 이야기는 미디어 오물과 수렁 아래에 묻힌다.

정전이 여전히 가능한가? 다행히도, 프리미엄 계획에 등록하면 스포츠에서 지역 정전의 시대가 끝난 것처럼 보인다. 물론, 일요일 티켓이나 추가 이닝스 방송국은 당신에게 비디오 게임을 보여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확실히 다른 채널에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등록하면, 당신은 모든 채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것이 게임을 드러내고 있는지 발견하고 당신이 어떤 행동을 놓치기 전에 당신의 방법을 만드는 문제일 뿐이다.

필라델피아는 사실 올해 도로보다 집에서 더 잘했지만, 실제로 필리스가 지미 롤린스가 시즌의 대부분을 라인업에서 뛰기 위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그의 부족은 실제로 필리스를 손상시켰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효과적인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실제로 그들이 리그 5위 안에 있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투구를 했다. 제이미 모이어는 올해 실제로 강하게 말했다. 그리고 이번 경기에서 그가 출발을 하는 것일 수도 있다.

칼린은 mlb 역사상 최고의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2개의 다른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탐나는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 게이머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연속 비디오 게임을 했다.

3 루수 : 뉴욕의 골든 어린 소년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 이끄는이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보다 10만 표를 얻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맞이했지만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이 공간을 닫을 확률은 줄어들었습니다. 최근 말린 이 자리에서는 돌핀 아레나의 뜨거운 모퉁이에서 실제로 집을 찾은 미겔 카브레라(325, 10 HR, 35 타점)가 쉽게 대표할 수 있을 것이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회전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발견하는 험난한 승차를 하고 있다.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컵스가 그들의 회전 면에서 서 있는 것을 보여주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에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보다 75경기 뒤진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와 그의 3명이 이끄는 275타로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다.

18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는 12홈런 29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조 모두 메이저리그에서 마지막이다. 16홈런만이 심장이 너무 많은 곳이다.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홈에서 0-6으로 문을 연 지금, 그들은 정말 일이 잘 풀린다면 이번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긴 봄 휴식에서 약간 벗어난 것처럼 보인다.그리고 비록 투수진이 여전히 약간의 작업을 필요로 하지만, 이 팀이 일어나고 있다는 징후가 분명히 있다

그런 이유로 인터넷의 힘을 이용하여 스포츠베팅에 관한 매뉴얼과 시스템을 찾기 시작했는데, 이러한 베팅 시스템과 매뉴얼에 대한 정보를 살펴본 후, 나는 마침내 존 모리슨이 개발한 스포츠 챔프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을 선택했다.

우리의 상황에서, 당신은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뉴욕 양키스는 특정한 금액으로 게임에서 이길 필요가 없다. 어쨌든 우리의 상황에 따라 로얄즈를 위해 내기를 하는 베터스는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 그들은 다른 상황을 엿보자.

뉴욕시 메츠 : 뉴욕시 메츠는 2009시즌에 대한 높은 소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실제로 결실을 맺기 훨씬 전에 그 희망은 짧게 줄어들었다. 그것은 그들의 크로스 타운 경쟁자들이 그들의 자존심을 즐기는 것이 이번 시즌에 메츠가 더위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는 또 다른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을 주장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시애틀 매리너스(61-101, 네 번째 위치 AL 웨스트 2010년): 매리너스는 여기서 아무리 올라가도 진정으로 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 타입의 그룹에 사이영상 수상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잭 그린케를 가지고 있을 때 캔자스 시티 로열스도 그렇게 했는가? 이것은 gr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