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적게 소비한다.

4) 네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보다 적게 써라. 왜 지구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나에게 알려 주는가? 글쎄, 당신은 단순히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의 양 폰테크 에 대해 매우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투자합니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아이디어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왜 시간이 중요한 요소인가? 왜 우리는 훌륭한 개인 금융 사업을 찾기 위해 우리가 원하는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습니까? 문제는 무담보 부채를 줄이기 위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극히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개인은 개인 금융 옵션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받지 못했습니다. 필요한 양의 이해를 얻고 합의 개념에 대해 배우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실제로 젊었을 때 이것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을 것이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을 경우에 대비해서, 그것은 너무 늦지 않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을 키우는 것은 쉬울 것이다.

당신이 월급 수표에 살고 있다면, 일상 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제품을 줄일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예를 들어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예산 계획에서 완전히 줄이려고하면, 몇 달 후에 예산을 그만 둘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월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여전히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부채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완전히 무료가되기 위해서는 소득이 비용 절감으로 갈 수 있도록 재정적 의무를 제거해야합니다, 대신 빚을 갚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하여 작은 시작 그 카드가 결제 된 후,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에 그 돈을 적용하기 시작하고 등등에 당신이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받는 경우, 그것을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이 돈을 사용하십시오. 이 눈덩이 같은 충격은 빚을 빨리 청산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도 할 수 있다!재정적 의무가 없어지는 것을 보면, 그것은 만족스럽고 고무적이다!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위험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정기적인 월별 요금으로, 충전 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전자 뱅킹을 이용한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경고 기능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은행들은 이메일이나 문자와 같은 현대의 혁신을 활용하여 당신의 계좌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낮은 잔액과 대량 구매를 위한 신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당좌대월 수수료를 받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당신이 빠르게 사기를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오늘 당신이 당신의 금융 의무 대차대조표를 보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내가 이것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믿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은 심각하게 부채 해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은 인터넷으로 눈을 돌리고 싶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 전문가들이 정착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전문가들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그들 자신의 정착지를 관리했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들 중 하나에 등록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제공하고 싶을 것이다.

자, 이러한 작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동 판매기에서 칩의 가방을 구입, 가솔린 역에서 때 달콤한 바를 구입, 일하는 방법에 커피 한잔을 구입 등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시간에 당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지출 계획에 포함되어야합니다 너무 당신의 개인 금융 지출 계획은 당신의 모든 현금과 모든 비용을 설명해야합니다 재정적 의무가있는 경우, 당신은 계속하고 싶습니다. 돈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대부업체에도 빚을 지지 않는다면, 적어도 당신의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 이 현금을 보존하는 것이 여전히 이점이 있다.

세 번째 포인터는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완전히 무료 사본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파트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 전화를 얻고, 심지어 작업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국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준비하는 많은 기관이 있습니다

당신의 현금 흐름 : 당신이 창출하는 금액과 당신이 유지하는 금액의 차이는 자본으로 인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돈의 유통입니다. 그들은 돈이 왕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현금 유통이 사실 왕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만드는 양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지키는 양이 무엇인지를 잊지 마십시오. 파산했습니다. 연간 50,000 달러를 벌고 70,000 달러를 투자하는 것은 20 달러를 버는 것과 다릅니다. 000 / year 및 $ 40, 000 / year 지출 개인 금융 필수 사항을 이해하지 못하면 돈 순환을 관리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큽니다.

인생에서 우리의 기쁨과 융통성에 대한 환상적인 제안이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면 현명하게 관리해야합니다. 우리는 현금을 통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