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번거롭지 않은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번거로운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플라스틱 현금을 얻고 싶은 카드 서비스 제공 업체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회사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어떤 제공 회사를 선택한 후, 당신은 그 비즈니스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함께 선불 충전 카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모든 귀하의 문앞까지 배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온라인을 사용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이 있습니까?

그들은 실제로 상점에서 큰 쇼를 만들었습니다.이 카드는 월마트와 같은 위치에서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처럼 정확하게 사용되며 일반 카드처럼 정확하게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는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 디자인이 동일합니다. 큰 차이점은 이러한 카드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여기에서는 사용할 신용 라인이 제공되지 않으며,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그 후에는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한 점으로 줄어 듭니다. 재장전을 해야 하는 곳이라면 좋겠지? 실제로 그들은 당신이 금융 의무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에 좋지만,이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누구나이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관리 비용 선불 신용 카드가 진정으로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을 관리하고 추적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실제로 부채가 발생하고 상환이 어려워 질 때까지 계정에 구매 비용을 청구하는 것이 너무 간단합니다 선불 계정을 활용하면 청구 할 수없는 청구서의 기회가 상당히 줄어 듭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신용 카드 또는 충전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고급, 선불 신용 카드는 소위 말하는 그래서 본질적으로, 신용은 선불 카드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해야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는 일반 신용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다소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은 선불 카드가 일반적인 충전 카드보다 실용적이고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카드 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비용은 지금까지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을 재정적 의무로 보내십시오 카드의 취득 힘은 최소한이고 당신은 당신이 그것의 계정으로 미리 예금 한 양까지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과소비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고자한다면 선불 카드는 당신을위한 훌륭한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가장 먼저 살펴볼 필요가있는 것은 실제로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래 보유했는지입니다. 가장 오래된 신용 한도를 자르고 싶지 않습니다. 실제로 신용 등급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오히려 높은 잔액을 가진 새로운 카드를 찾거나 APR을 찾으려고합니다. 그 잔액을 이전 카드로 전송하여 카드가 전체 신용 한도의 30 %를 넘지 않도록 안정화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약 45%에 도달하면 신용 점수가 타격을 입기 시작할 것이다.

선불카드는 정확하게 그들이 제안하는 것이다 구매를 위해 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그 위에 현금을 넣어야 한다 외식업소에서 식사비를 지불하고 주유비를 지불할 때도 현금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듯이 돈을 카드에 넣지 않으면 정품현금을 활용하지 않으면 어떤 구매에도 지출할 수 없다 또한 모든 판매자가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카드결제현금화

이 유형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구매하기 전에 실제로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얻는 것이 신용을 재구성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입니다.

충전 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무리 어려울지라도 유익할 수 있다.

충전 카드를 지불하면 이자를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없이 많은 돈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부채를 제거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액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액 카드 빚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저축 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더 높은이자 신용 카드로 시작해야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은 먼저 신용 카드를 엽니 다 특정 기간 (보통 3 개월)에 특정 수량을 소비하는 한 혜택 보상을 받게됩니다.이 보상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또는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세계 어느 곳에서나 항공기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충분한 마일

대출자들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한도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한도에서 공연하는 것은 당신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