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가장 흔한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종종 25 %의 더 큰 보증금이 필요하지만 의류 항공기 계약금은 주택 담보 대출을 지불하는 데 드는 비용이 적기 때문에 투자 수익을 지원합니다.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는 ROI 또는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을보고있을 것입니다.

일단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가장 좋은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할 수 있다면, 당신은 매우 자신의 부동산 투자 경로를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옵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벤처 기업으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개인이 여전히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에게 닥칠 수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판매 할 수있는 개인, 거래를 제공 할 개인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명함을 구성하고 시도하고 모두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하나의 명함이 당신을 도울 수있는 정확한 금액은 결코 아닙니다.

물론 당신이 독특하게 내버려둔다면,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은 이 모든 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자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기록적인 점검을 하는 것으로 보일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건설 전에 심각한 현금을 벌 수 있지만, cp22a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면, 정확히 같은 건물에서 판매할 수 있는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갑자기 있다면? 집과 재산에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얼마나 오래 가지고 다닐 수 있는가?

당신은 장소에 주택 대출을 얻을이 방법으로 당신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월별 수수료를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정기적으로 구매 비율보다 많은 돈을 실행하는 더 많은 사용이자에 대한 포크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필요로하는 한, 월에서 오는 수익과 관련이 있고, 이익을 만들기로 결정, 그것은 유일한 목표 부동산 투자자 지식을 얻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학습을 통해 후자는 정규직이지만 직장을 그만 두어서는 안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는 주부들에게 적합합니다. 학습은 시간이 걸리지만 분명히 어떤 직업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는 단순히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려고하거나 자신의 집이 너무 훌륭하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사람 (실제로 그들은 모두?)

나는 특히 재활 치료 또는 도매 구매자에게 전환 할 수있는 자금이 필요한 주택을 찾고있었습니다. 깊은 할인이 필요한 주택 버전을 소개하고 잘 관리되지 않은 주택을 소개했습니다. 다른 발신자는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특정 시간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상적인 것과 비교되기 때문 송산 메종드엘리프 에 좋은 소식입니다.

당신은 고객이 누구인지 이해하고, 찾고 있으며, 왜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이해합니다.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실패할 운명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철이 뜨거울 때 그들의 발을 적시고 싶어하지만, 그것은 차가워지고, 보석금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동산 투자에서 수익성있는 부를 얻는 것이 머무는 것과 함께 올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최선을 다하라. 항상 머물 곳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Yes need to do need money to buying real holds 하지만 당신은 독특한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get once that composition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힘들게 번 돈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접근이다 당신은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부여된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사실로 만들려는 돈을 기꺼이 줄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일부를 보여주는 당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경험 많은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여전히 당신과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당신에게 수리뿐만 아니라 집주인 대출 의무를 제 시간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보유해야 할 것입니다.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안하면 다른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으므로 서둘러야하는 것과는 달리 투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