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캐롤라이나 주 PF의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프 1학년으로서 환상적인 약속을 밝힌 후, 복귀 2학년으로서 데이비스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에드 데이비스, PF, 노스캐롤라이나 – 내셔널 챔프 1학년으로서 환상적인 약속을 밝 검증차트 힌 후, 복귀 2학년으로서 데이비스에 대한 기대는 높았다. 유감스럽게도, 그 시즌은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실망이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왜냐하면 그는 주로 림 주변의 피니셔이기 때문이다. 그의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넓혀야 하지만, 그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Don Nelson은 NBA에서 Milwaukee, Golden State, New York & Dallas와 함께 20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82-83 년, 1984-85 년, 1991-92 년에 코치로 3 회 봉사했습니다. 그의 클럽은 9 개의 50 개 이상의 레드 와인 시즌을 기록했습니다. 7 개의 부문 별 챔피언십

히트는 지난 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선발했다. 현재 그는 센터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인트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그는 최근에 2만 5천 개의 프로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업적 NBA에서 가장 위대한 득점자 중 하나인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NBA 웨스트는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모든 NBA 팀에게 큰 산이 될 것이다. NBA 팀이 증가하든, 그들은 피와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에 진출했을 것이다. NBA 웨스트 그룹이 이기든, 그들은 매우 건강한 상태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야오밍은 이미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으로 쓰러뜨렸다.

수비 엔드에서는 중앙에 거대한 와이드 바디를 제공하여 침투를 막아줍니다.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거대한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리바운드 수는 좋으며 보호 엔드에서 역할이나 센터 역할을 하는 데 강합니다.

젊은 그룹들은 나이든 그룹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그 해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추가 파운드와 함께,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이 있는 팀들은 대부분의 오류 2015에서 돌아 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팀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팀보다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그룹은 동기화에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첫째, 다양한 덩커가 필요합니다. 4 명의 후보자가 부적절합니다.이 숫자는 최소 6 명이어야하며 가능하면 8 명입니다. 경쟁자가 치열 해짐에 따라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택을 잃는 추출된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지난 몇 년 동안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패턴이 있었다. 훈련직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이지만, 이직에는 많은 요인이 있다.

1970년대 초의 다양한 팀들에 비해, nba는 실제로 크게 확대되어 챔피언을 차지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지속적으로 압박하고 있다.

오늘날, 고가의 게이머들은 경영진에게 불평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의 코치에 대해 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완전히 자유로운 대표가 될 것이라고 위협합니다. 결론은 현금입니다. 팀은 코치보다 게이머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게이머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팀을 위해 정말 적은 돈을 지불하고 새로운 소유자는 정말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결과를 훨씬 빨리 원합니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이 초안의 재능 수준에 대해 어리둥절해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우리는 배울 것이다.

개인은 많은 다른 요인에 대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습득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자신의 승리 선택을 할 시간이나 기술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일부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고 여전히 효과적으로 활용되기 위해서는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정교함이 필요합니다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베팅을 선택하기 위해 따라야 할 많은 지침을 제공하는 대신 선택을 돌 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시간의 97 %를 이길 것입니다 낮은 위험 베팅을 제공하고 당신이 당신의 자금을 구축 할 수 있도록 그 이익으로, 당신은 약간의 큰 이익을 시도하고 마찬가지로 더 많은 스포츠를 재생하기 위해 몇 가지 더 큰 위험 베팅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