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쇼핑객을 참여시킬 수있는 능력 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쇼핑객을 참여시킬 수있는 능력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신생 기업을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 인 Kickstarter와의 성공적인 참여 샘플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진 제품 아이디어가 28 시간 만에 1,000,000 달러 이상을 올릴 수있는 곳입니다. 작업은 매우 바이러스 성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전적으로보고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친구 및 추종자와 함께 전달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없이 가능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필수적인 경우 일주일에 두 번 비교할 때 업데이트를 게시하기 위한 많은 목표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수행 또는 두 번 매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업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많은 다른 sns 마케팅 페이스 북 마케팅 팁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신을위한 비즈니스 이름을 가지고 시도해야합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번 실 http://sns-pro.net 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길을 오는 것처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Twitter와 Facebook을 내 노트북에서 몇 시간 동안 최소화하는 이유이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손님 공유 – 소셜 북마크 생성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되며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웹 사이트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크게 평가절하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 기능의 힘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기있는 인터넷 사이트 블로그에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용에서 어떤 분수에 관한 구글 광고 단어에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콘텐츠 광고에 $ 100 ~ $ 200 4 주마다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을 고치지 않을 것인가, 정확히 왜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들은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이며 모방적인 마케팅이 우리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가? 기본적인 생각의 이유로 기본적인 생각은 기본적인 마케팅을 만듭니다. 그래서 대다수의 회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경쟁합니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이 소셜 동물이라면 Facebook과 Twitter와 같은 플랫폼이 지속적으로 될 실제 장소입니다.

그렇다면 소셜 클릭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서로 일반적인 홍보와 함께 할 때 동일합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달성하려고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당신이 그들 중 누구에게 말하고 싶은지 결정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찾기 위해 가장 큰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은 올바른 사람들을 선택하는 것을 받고 있습니다

활용이 성공적으로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 경우,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즉시 장소에 굴복 할 것입니다 전략은 귀하와 귀하의 온라인 비즈니스에 중요하며 위에 요약 된 특정 단계는 특정 전략 내에서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쉬운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행동 계획은 모든 비즈니스의 전제 조건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미래는 현재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경우든, 시작할 수있는 완벽한 sns 마케팅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친구가 있거나 다음 달에 Twitter 추종자와 최소 5 건의 거래를 종료하십시오.

이것은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거의 모든 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킹 노력에 능숙 할 수 있도록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30 분 동안 페이스 북에 가서 하루에 2 번 그 제약을 고수하십시오. 규칙적으로 이것을하면 자연 세계의 두 번째가됩니다.

이것들은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격려에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상대적으로 새로운 회사의 경우, 나의 제안은 올바른 장소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적절한 초점과 저렴한 기대치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친구에 대해 알 수있게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에게 의존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보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