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사용하는 방법

비디오 게임은 국가 및 전세계 콘텐츠 점수 요구 사항에 대한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영화 콘텐츠 자료 순위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 점수는 전국 또는 지역 등급위원회가 모든 연령대에서 십대 또는 노인, 성숙, 드물게 성인 전용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참가자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목표 연령 그룹을 식별합니다. 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그것이 표현 될 수 있는 방식, 성적 콘텐츠 자료 모두에서 폭력의 정도에 근거하지만 마약 및 알코올 사용 및 어린이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도박과 같은 다른 주제도 인식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으로 모든 비디오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거주지 또는 거리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포키에서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Xbox Game Pass Ultimate에는 Xbox Live Gold의 모든 장점과 100 가지 이상의 고품질 콘솔 및 PC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ustralian Classification Board는 G, PG, M, MA15 +, R18 + 및 X 등급을 사용하여 호주에서 비디오 게임 및 다양한 작품의 순위를 감독합니다. ACB는 또한 레크리에이션에 점수를주는 것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RC | 분류 거부). ACB 순위는 법으로 집행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등급을 얻지 못하거나 RC 점수를 얻지 못하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게임을 가져 오거나 구입할 수 없으므로 주목할만한 금지된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an European Game Information은 영국, 유럽 연합 및 온라인바둑이 여러 유럽 국가에 중첩되어 이전 국가 기반 시스템을 변경합니다. PEGI 시스템은 3+, 8+, 12+, 16+ 및 18+를 포함하는 최소 유익한 연령을 기준으로 평가된 콘텐츠 자료를 사용합니다. Dustforce는 플랫폼 간의 도약을 포함하여 게임 플레이가 플랫폼 스포츠 스타일을 대표합니다.

계속 참여하려면 지금 구매하고 회원 할인과 함께 20%까지 절약하십시오. 이 중 모바일 게임이 48%의 점유율로 대부분을 차지했고, 콘솔 비디오 게임이 28%, 개인용 pc 비디오 게임이 23%로 채택했다. 로스 앤젤레스의 E는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의 전형적인 상거래 현상 중 하나일 것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개발자에게 크고 작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어떤 페이지의 높은 곳에서 클릭하는 사람, 비디오 게임을 운전하는 사람, 비디오 게임을 촬영하는 사람과 같은 주요 범주를 발견 할 수 있지만, 적절한 스포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을 구현합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이 그림은 초기에 널리 보급된 도움을 받았으며 Tron, eXistenZ 및 The Last Starfighter에 해당하는 영화의 전제를 다양 화했습니다. 무역 초기에는한 명의 특정 인물이 온라인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모든 역할을 처리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플랫폼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재료의 종류가 더욱 복잡해지고 효율성이 높아짐에 따라 더 큰 팀은 전체 예술, 프로그래밍, 영화 촬영 등을 생성하고자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개발 및 저작은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와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교차 분야입니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빌더는 이 거래의 직원이 일반적으로 언급하기 때문에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구현합니다. 우리의 다양한 비디오 게임 공부와 함께, 당신의 젊은이는 수학, 읽기, 쓰기, 디지털 문맹 퇴치 등에 필수적인 전문 지식을 구축하는 폭발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게임 페이지에서 가장 큰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의 많은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포함한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 플레이 유형과 목적에 따라 광범위한 장르로 분류됩니다. 초기 아케이드 게임, 하우스 콘솔 및 핸드 헬드 게임은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으로 구성된 게임 로직을 사용하여 전용 하드웨어 장치로 사용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은 여러 종류의 미디어 또는 코덱에 배포된 여러 비디오 게임을 읽고 재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가능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비디오 게임은 다른 컴퓨터 소프트웨어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 년대 중반 이전에는 아케이드 및 가정용 콘솔이 회로 보드에 개별 전자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어 게임을 비교적 간단한 로직으로 제한했습니다. 1975 년까지 저비용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 용으로 대량 생산되어 레크리에이션 빌더가보다 자세한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