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시적 측면에서 설명된 밀접하게 보호된 제휴 마케팅 기법 5가지

반면에, 당신은 좀 더 익명의 접근법을 취할 수 있고 제휴 프로모션에 의존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역할은 광고와 어깨 그리고 가격 범위 의무를 만드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판매를 건설하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당 폰트 신의 이름을 알거나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평판이 좋지 않은 출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를 이해했으므로, 그것들을 피할 수 있다.

기존의 인플루언서들을 고수하고 합법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약속하는 한, 당신은 걱정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

온라인에서 시작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기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슬프게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는데, 이것이 이 가이드가 특히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위한 무료 전자 책 가이드,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인 모델을 구축하고 봉사 할 수있는 시청자를 개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대안을 추천합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소매 업체를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반자가 신청하고 인가를 받은 후, 그들은 추천 하이퍼링크를 받는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을 위해 하이퍼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 동반자, 즉 귀하는 총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상인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결과를 제공하는 커미션을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료들은 전자 소매업체 광고 방법에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다.

Fiverr 결제는 190 개국에 1,100 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디지털 회사 시장입니다. 게다가 추천 제한도 없고 평생 귀인도 받을 수 있어.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인 차원에서, 당신이 지속적인 사업을 구축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접근법을 취해야 한다.

이 두 가지 문제를 수행함으로써 청중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악기만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옹호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상상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내가 무언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을 준 제품들이다. 제품 내에서 확실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으면 홍보하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 활동을 최적화하고 조정하고 결과를 지속적으로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이것은 결국 정직한 수입을 창출하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수단입니다. 요령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스포츠를 하고 잘 전환되는 패키지로 소매상들을 찾는 것이다. 반대로, 당신의 소개에서 서로의 단어를 하이퍼링크로 만들면, 당신의 콘텐츠 자료는 스팸처럼 보일 것이다. 광고주들이 현금을 만들기 전에 잃어버리는 것은 아주 정상적인 일이야… 그들이 할 경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