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여행에 대해 무엇을 주장하는지 먼저 읽으십시오.

미국 정부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미국으로 날아가는 각 승객에게 완전하고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완전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으면 중죄 처벌을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예방 접종을받은 사람은 접근성 지침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새로운 창에서 다른 사이트를 엽니 다. 시민 여러분, 코로나19에 반대하는 예방접종증명서까지 가지고 있어야 비행할 수 있는데, 예외 자격이 될 때까지. 당사는 해당 법률 지침 및 규칙에 따라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며, 코로나19와 관련된 확실한 정보와 대유행 기간 동안 귀하의 건강 상태를 확인합니다.

자국에서 발급된 자동차 보험은 외국에서는 무효인 경우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방문 중인 국가 내에서 유효한 단기 자동차 보험 혜택을 받기 위한 요건이다. 또한 휴가 장소 국제 지역의 운전 규칙 및 규제를 지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 벨트를 착용하는 것은 보안상의 이유로 매우 바람직합니다. 많은 국가에서는 안전 벨트 법 위반에 대한 처벌을받습니다. 우리는 여행자의 97 %가 우리를 친구에게 옹호하고 Trust Pilot에서 우리를 “우수”하다고 평가했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평가 센터에서 우리의 휴가객들이 그들 자신의 말로 해야 할 말을 읽을 수 있다.

엑소더스에서 여행은 상상할 수 없는 휴가를 사람들을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방문하는 사람들과 장소에 다시 주는 것이다.

손님들이 숙박시설에 머물 때, 그들은 방이 얼마나 조용한지, 직원들이 얼마나 즐거운지, 그리고 더 많은 것을 확인한다.

항공사들은 그들만의 프로토콜을 채택했고 여행자들은 그들의 절차를 고수하도록 장려되고 있다.

재채기 가드는 여행자와의 다양한 접촉 요인에 미국어학연수 설치되었습니다. 앤티가 바부 다 (Antigua and Barbuda)의 인증 된 숙박 시설 전체 목록이 여기에 있습니다.

백색광은 프리즘을 통과 할 때 부분 파장으로 분리됩니다. 1947년 캐스케이드를 비행하는 조종사는 시간당 약 1,200 마일로 이동하는 9 개의 금속 비행 물체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휴가객이 적은 가을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일반적으로 전국을 여행하고 주요 도로를 피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해변, 빌라 및 전문 레스토랑에서 개최되는 행사는 섬 내 프로토콜을 따라야 합니다. 프로토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루즈 공급자와 함께 검토하십시오. 보건 공무원이 정부 시설에서 격리하도록 권고하는 경우 저녁에 EC $ 82.00을 초과하지 않는 요금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보건당국이 정한 입국 시 또는 휴양지나 숙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감내해야 할 수 있다.

보건 환경부는 위와 같이 유명한 백신을 혼합한 손님은 국가에 입국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앤티가 바부 다에 입국할 수 있도록 완전한 예방 접종에 대한 검증 가능한 문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우리의 모든 활력과 경험을 하나의 독립적이고 분쟁이없는 시장을 통해 여행의 소비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Travelport는 비즈니스를위한 더 나은 미래를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명령 체인을 사용하거나 네이티브 서비스 재무, 운송 또는 인사 사무소에 문의하십시오. 지역 사무소는 귀하의 상황을 평가하고 해당 답변을 제공하는 데 가장 적합한 위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