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여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 다음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 다음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와 함께 대개 멀티태스킹을 숙제하고 싶을 때 충분한 속도를 제공한다.

더욱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맞는 데스크톱 컴퓨터 제품 상품은 비디오 편집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데, 이 편집은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하고 데스크톱이 가장 잘 작동하도록 도와준다.

모든 컴퓨터를 연결할 때 포함 왼쪽에서 공유해야 하는 파일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선택하고 단추 분할을 선택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도움말을 볼 수 있음 – 이제 컴퓨터가 인근 지역 액세스에 액세스할 수 있음

애플 iMac은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을 최신 디자인과 더불어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2GB DDR2 SDRAM,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로 업그레이드했다. 애플 iMac은 훌륭한 책상 상단을 확보한다.

최상위 노치 모델 iMac, 업그레이드된 3차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충전 카드 이 최상위 iMac은 2,199달러에 출시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서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변경하여 상처 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노트북에서 값싸게 교체하여 중요한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더 작아지고 가벼워지고 있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가기 때문에,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하는 순간,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처럼 휴대성이 상당히 떨어진다.

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아니라 목을 이용하여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질병 없이 장기간 머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특허거래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의 여러 도시를 검색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의 웹페이지는 설정되어 있다.

개인이 다음 도시를 검색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좋다, 새로운 Wii 콘솔 제한. 만약 저렴한 컴퓨터가 1시간 이내에 판매될 수 있지만, 재료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도시 페이지에서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인근 지역에 집중함으로써 크게 건너뛰었을지도 모른다.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ictures에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톱 편집에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이 사무실 또는 홈 네트워크에 꽂혀 있는 것을 절약할 수 있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돈을 버는 것은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새로운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계획들을 가능하게 한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가장 큰 거래는 온라인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여행하고 무엇을 얻었는지 볼 필요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보다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신 PC를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또한 일상의 모든 작업은 일반적으로 직면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장애물도 관리할 수 있다.

기능은 확장된 호환성으로 접근하기가 상당히 향상된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품질은 우수하고 1080p 해상도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단 한 가지 간단한 외관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분명히 할 것이다. 이 소니 컴퓨터 도움말에 속다

2번 이유는 노트북의 결과가 경제적인 데스크톱 홈 PC Todays 노트북의 무게가 2파운드에 불과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가벼워서 노트북이 과거에 단 한 대의 노트북보다 당신의 필요에 따라 파악하고 운반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이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고, 어떤 엄청난 배송료나 슬프게도, 그 물건들이 재고가 없다는 부정적인 뉴스를 깨뜨리는 것이다. 나에게 그렇게 해라. 그리고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개인 컴퓨터의 비밀번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기지 않도록 하여 개인이 비밀번호에 액세스하지 않고 승인 없이 새 데스크톱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런에서 작업하기를 원한다면, 책상 윗부분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당신이 가지고 가야 할 정보가 있는 엄지 드라이브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다른 컴퓨터의 도움으로 한 컴퓨터에서 작업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