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 나 보상을 위해 수 롤 대리 행됩니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에 해당하는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게임의 게이머들은 그들이 게임을 하기 위해 그들의 플립을 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대표할 수도 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에서 반을 차지하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시청자의 일부와 선수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 가이드 라인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연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포용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은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전자 게임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비디오 스포츠를 참조하십시오. 유일한 단점은 최고 순위에 도달한 후에는 달리 할 일이 없을 수 있다는 것이다. 명백한 오솔길과 인종 외에, 다른 모든 작은 것들은 꽤 제한적이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책임, 득점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많은 게임 도구는 다른 문제를 나타내는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이거나, 현금을 사용하거나, 점수를 매기는 것과 같은 무형의 항목일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게이머가 가이드 라인에 정의된 합성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으로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반대가 없는 결과로 스포츠을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전용 구매자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인터넷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일부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거의하지 않는보다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매력을 느낍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팀 구성은 이러한 활동의 공통된 초점입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운동으로 봉사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미니멀한 플랫폼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뛰고, 뛰고, 벽을 뛰어넘어라!단순한 수준이 당신을 속이지 못하게하십시오, 그들은 꽤 도전입니다. 사진을 공개하고 문구를 클릭하십시오.Going To와 함께 미래의 시제 문장을 연습하십시오. 이미지를 보고 단어의 철자를 쓰세요.시간을 말하는 연습을 하기 위한 인터랙티브 시계입니다. 철자법을 연습하세요.사진을 보고 비교해 보세요.
앞으로 몇 년 동안 그 안에서 호화롭게 지낼 수 있을 때 그것을 집어라, #ForeverPhysical. MultiVersus는 완전히 새로운 무료 플레이, 플랫폼 전투기 비디오 게임입니다. 컴퓨터 또는 온라인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때로는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동작 감지 장치. 패들 컨트롤러에 해당하는보다 난해한 장치가 입력에도 사용되었습니다. John Nash는 여러 플레이어와의 게임이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정적인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게임의 폰 노이만 원리를 연장시킨이 필수적인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