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정상보다 더 큰 혈당이 10년 동안 몸에 해를 끼치기 시작할 수 있고 누군가가 확인될 때쯤에는 이미 신경과 혈관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정상보다 10년 더 큰 혈당이 몸에 해를 끼치기 시작할 수 있고 누군가가 확인될 때쯤에는 이미 신경과 혈관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사실은 어떤 종류의 당뇨병이 다른 사람보다 더 나쁘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뇨병의 파괴적인 영향을 피하는 비결은 어떤 종류의 당뇨병이 있든 간에 통제하는 것이다.

치료가 이미 무엇인지 보실 수 있나요? 당연히 그것은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를 멈추고, 췌장을 긴장을 풀고, 운동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진단을 받으면 무엇을 하라고 하는가? 전곡을 기반으로 한 저지방 다이어트 계획을 소비하고 – 고탄수화물을 읽고 – 약을 복용하라. 이 약들은 섬 세포에 좋은 채찍질을 주어 인슐린을 훨씬 더 많이 발사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잠시 낮추게 한다.

1형 당뇨병에 걸린 경우 인슐린 주사를 계속 가지고 다니십시오. 여러분의 친구와 가정이 여러분을 주입할 수 없을 경우 여러분을 주입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하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외출을 피하기 위해 여 윤재승 행을 할 때 계속해서 추가적인 물자를 가져오라.

영양은 포도당 수치와 직접적으로 관련되기 때문에 당뇨병을 다루는 데 정말 중요한 부분이다. 혈당 수치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식사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우리는 과거에 언급했듯이 체중과 포도당 수치를 관리하기 위한 많은 자원들을 언급했다.

당뇨병 예방 식단을 먹거나, 건강하지 않은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을 먹는 사람들은 당뇨병에 더 취약하다. 많은 다른 조건들과 함께 많은 과일과 비스타치 채소를 소비한다.

녹두, 브로콜리, 그리고 따라서 전열 파스타와 야생 쌀 고섬유와 같은 더 많은 곡물 음식을 먹어서 단백질이 더 높은 혈류로 포도당의 방출을 늦추는 것은 같다. 아주 훌륭해 오 그래, 고칼로리 단것 좀 치워라.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당신이 해야 할 특정한 일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과 함께 계획을 세울 것이고 이 전략은 따라야 할 필요가 있다.

그 계획은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장소에 투입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뇨병을 다룰 때 건강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것은 보통보다 10년 더 높은 혈당이 몸에 손상을 입히기 시작할 수 있고 누군가가 진단을 받을 때쯤에는 이미 신경과 모세혈관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사실은 한 종류의 당뇨병이 다른 종류의 당뇨병보다 더 나쁘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뇨병의 쇠약해지는 영향을 피하는 비결은 어떤 종류의 당뇨병을 가지고 있든 간에 통제하는 것이다. 당신의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어떤 음식을 먹는지 이해하시오. 그리고 어떤 것이 그것을 더 악화시키는가? 당신은 자주 식사를 하고 있는가? 칼로리를 너무 많이 제한하려고 시도했는가? 당신은 적절한 물을 마시고 있나요?

만약 당신이 간병인이나 친구인데 당뇨병 환자가 녹초가 되는 것을 보고, 그와 대면하기 위해 두 번 생각하지 마라. 나를 생각해라. 당신은 구별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진실하고 진실한 문제는 처음에 그것을 보지 못하더라도 살아남을 것이다.

다음으로, 당신이 믿고 존중하는 의사가 있어야 한다.

당뇨병은 당신이 의학적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경험이 있는 훌륭한 의료 전문가가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 편안함을 느끼고 그에게 필요한 만큼 걱정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해야 할 것들이 있을 수 있고 당신이 가능한 한 당신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은 그가 당뇨병에 걸린 가장 최근의 것으로 당신을 치료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 연구 연구

당신은 만성 질환이 있다는 말을 듣고 남은 인생을 당신에게 붙어있고, 수명을 줄이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생활방식을 낮추게 된다. 당신은 또한 당뇨병을 되돌릴 방법이 없고 치료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의사에게 불만이 있다면 변화를 주십시오. 적어도 당신이 할 수 없다면 그것에 대해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그것은 단순히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종종 의료 전문가들이 몰두하고 그것을 청소해야 합니다. 그들은 개인이기도 합니다

영양은 포도당 수치와 직접적으로 관련되기 때문에 당뇨병을 다루는 데 매우 근본적인 부분이다. 혈당 수치를 정확하게 다루는 식사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과거에 체중과 포도당 수치를 모두 다루기 위해 실제로 수많은 자원에 대해 논의했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심각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단순히 악화되는 증상을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해 고혈당과 다른 걱정들에 대해 평가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