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역사적 개요

외야수 외야수 피트 그레이와 같은 남자들은 메인 리그로 진출할 가능성을 얻었다. 그러나 MLB 로스터에는 전쟁의 끝을 통해 흑인 게이머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흑인 게이머들은 흑인 리그 야구 경기에만 국한되어 왔습니다. 19 검증 된 사이트 20년 시즌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레이 채프먼의 죽음으로 유명했습니다. 이듬해 뉴욕 양키스는 첫 월드 시리즈 모습을 보였다.

메츠의 에이스 드그롬은 센터 핑거에 물집이 생긴 채 경기를 떠난다. 메츠의 에이스 제이콥 드그롬은 6이닝 동안 86개의 투구를 한 후 금요일 밤 브레이브스를 향해 시퀀스 오프너를 떠났다. 로코 발델리 감독은 “트윈스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투수 유망주 시몬 우즈 리처드슨을 메이저리그로 승격시킬 계획”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미네소타는 오늘 오후 우즈 리차드슨을 택시팀에 추가했다.

TBS는 Foxs TV 정착지 아래에 포함되지 않은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TBS는 홀수 년도에는 NLCS를, 짝수 년도에는 ALCS를 보여줍니다. 시즌 중반 이후인 7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일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감독자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의 게이머 그룹과 전시 레크리에이션에서 동등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팀이 포함됩니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이 열렸는데, 하나는 7월에, 하나는 8월에 열렸다. 지정 타자 규칙은 1989년 올스타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NL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외에 캐나다 최초의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다. 디트로이트 | Willi Castro와 Javy B ⁇ ez는 목요일 캔자스 시티 로열스에서 10-3으로 디트로이트를 이끌고 AL Central에서 타이거스를 마지막 자리에서 옮긴 3 게임 스윕을 이끌었다. 디트로이트(63-92)는 시즌 최고 기록과 일치하며 타이거즈가 100개의 비디오 게임을 잃지 않도록 확실히 하는 등 6연승을 달렸다. ANAHEIM, Calif. |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페놈 오타니 쇼헤이는 목요일 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서 코너 카펠이 2사 만루에서 선발로 나선 것보다 앞서 8회까지 노히트 노런을 기록했다. 치카고 아드리안 샘슨은 7이닝을 효율적으로 던졌고 니코 호너는 3실점으로 차를 몰았고 시카고 컵스는 금요일 신시내티 레즈를 상대로 6-1로 5연승을 달렸다. 샘슨(4-5)은 3안타로 1점을 내주고 6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97피치 아웃에서 2개의 볼넷을 내줬다.

파이어리츠는 그 후 두 시즌 동안 회신해야 할 매혹적인 질문들을 가지고 있다.

데이비스와 엔디 로드리게스 둘 다 다른 포지션에서 더 잘 어울릴 수 있는 공격형 포수로 프로파일링한다.

Rodriguez는 더 높은 수비 포수인 것처럼 보이고 약간 발달 적으로 앞으로 나아 간다. 그래서 Davis는 Daulton Varsho와 같은 추가 사용을 발견할 수 있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한 쌍의 거래 가운데, 우즈 리차드슨의 전망 재고는 최근 몇 년 동안 약간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