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가넷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부인할 수 없다. 이 사람들은 전설적이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태워진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한번 봐. 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어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 그리고 고베를 통해,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어울리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가 2, 3, 4번의 시도를 위해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반드시 필요하다. 고정되고 당황스럽게 붙어있지 않다.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훨씬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당장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NBA 올스타는 성공적이고 효과적인 사업주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 프로 선수들은 기초에 능숙합니다!많은 사람들이 쏘고, 패스하고, 드리블하고, 수비하고, 리바운드하고, 무엇보다도 끊임없이 팀 게이머가 될 수 있어!최고의 게이머들은 농구의 기본 원칙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운 것이 아니다. 이것의 흥미로운 측면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개인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볼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대답은 분명히 4점은 처음 3가지 옵션에서 쉽게 얻을 수 없다는 것이다. 반면, 때때로, nba에서는, 팀들은 항상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우승하기 위해 돌아온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NBA와 함께, 당신은 일반적으로 바로 그 액션에 있다.

게임의 끝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니?

3) 데릭 로즈– 스피드와 파워가 뛰어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페인트 마무리에 뛰어나,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 올해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가 모두 24점대까지 득점하는 등 롱 레인지에서의 슈팅은 여전히 약간 약하지만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한 것을 능가한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훨씬 더 나은 상대와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팀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를 살펴봄으로써 식별될 수 있다.

수비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사용한다.

냉혈한 경쟁이 어떤 특징이든 간에, 단지 경기 우승자를 데려가는 것만이 아니라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방법에서 벗어나라고 지시하는 것은 나에게 스포츠중계 리치티비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LA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어든 것에 의해 정말 강해질 것이다. 파우 가솔의 추가 외에도,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지휘봉을 잡고, 자아를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이 승리하고 승리하는 것이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게이머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사격,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완벽함을 만들고 여러분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것을 이해한다!효과적인 사업주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세일에서 이길 준비를 하고 연습해야 한다!당신의 회사는 얼마나 많은 교육, 훈련, 준비를 제공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더 많은 사업을 창출하는가? 영업팀은 잠재고객, 정보 수집, 서비스 토론을 통해 첫 만남을 준비하는 시간이 몇 시간인가? 개회사 명세서가 우수한 사람 수?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징어까지 그의 식단이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부르자마자, 그 후 상대는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