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크레이지 게임즈의 활기찬 커뮤니티가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다.
.io 비디오 게임 페이지에서 대부분의 무료 멀티플레이어 타이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들에서,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있을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게임에서 이기는 것은 만족과 성취의 방법을 제공한다.
반면, 온라인 게임에서 지는 것은 심리적인 회복력을 증가시키는 추가적인 훈련이 될 수 있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이 작품이나 예술이 될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미니클립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그리고 가장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성장하는 직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멋진 게임을 만들고 미니립의 밝은 미래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단어 퍼즐을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보세요.잔디밭 비디오 게임은 주로 스포츠 주제보다 작은 잔디밭에서 할 수 있는 야외 게임입니다. 전통적으로 스포츠 지역에서 할 수 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의 변형은 앞마당이나 다시 마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원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는 말굽, 숄, 크로케, 보체, 정원 그릇 등이 있다.
다수의 게이머들이 스포츠 목표에서 성공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레크리에이션과는 달리, 1인용 게임은 단지 환경의 구성 요소, 개인의 전문 지식, 시간, 또는 가능성에 대항하는 싸움이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부딪혀 테니스에 참가하는 것은 어떤 강력한 반대도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경기를 즐기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추가적으로 실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서스펜스는 과도한 양이 아니며 최종적인 선택조차도 그렇게 필수적이지 않다. 긍정적인 수준은 스테프와 라이언처럼 내가 많이 좋아했던 캐릭터라고 말하고 싶지만, 나머지 부분에서는 나는 그 결과에 상당히 실망하고 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적인 장소들은 카드를 즐기는 독특한 표준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같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 아이템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형성하며, 그 위에서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들이 수행된다. 카탄의 정착민에서는 처음의 배치가 무작위로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판의 배치가 타일별로 구성되어 있다.
타일을 움직이는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요약 기술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비록 보드가 없지만 체스처럼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구조를 유형화하고 그 안에서 옮겨질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단일 참가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보드 게임은 서 있는 플레이어,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한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또한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 맵이 될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숙고하고 나서 이적을 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며, 참가자는 자신의 차례대로만 행동할 수 있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단어 게임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교육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게임, 규칙, 경쟁과 같은 게임 요소들이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 제대로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스포츠라는 용어를 가정적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만으로 적어도 서로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의 스포츠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었고, 현재 토마스 허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 포커사이트 이 잘못 알고 있었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해답이라고 가정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오락이나 재미를 위해 행해지거나 교육적인 도구로 사용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