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탄생

당신의 전환율은 오후 2시이며 또한 당신은 한 달에 2천 5백 번의 방문을 받는다. 그것은 백 번의 추천으로 해결된다. 그 전환율을 두 배로 높이려면 2,500명의 방문객을 더 데려와야 한다.

모든 마지막 한 방울 당신의 마이크로 사이트는 화려하거나 복잡할 필요는 없지만, 그것은 단지 당신이 청중의 관심을 끌기를 원한다면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어떤 종류의 디지털 제품이 귀사의 전략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너드월렛은 제휴 마케팅 외에도 제품 평가를 위해 제조업체로부터 변경 자금을 받는다. 그러나, 그것은 그러한 지지들이 권고안의 기준에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판매 외에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사이트 방문자를 데려오고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고객을 변경하는 것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작업은 계정 등록, 전자 뉴스레터 구독 또는 앱 다운로드를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한 공식 판결에서 ASA는 제휴 상품을 특집으로 다룬 일련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평가하고 제휴 코드가 언급된 랜딩 웹 페이지로 고객을 연결했다. 제휴 네트워크는 광고주와 제휴사가 집합적으로 오는 곳이다.이는 넷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승인이 나면, Etsy는 제휴사가 조달하는 매출, 즉 자사 웹사이트의 제품 홍보에 따른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Etsy 판매자는 제휴사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 상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 Etsy는 어떠한 이유로든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할 권리가 있으며, 어떠한 정당한 사유에 대한 보상을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고객이 구매하면 대부분 구매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것은 또한 단순히 시청자를 위한 영화와 특별 거래로 가득 찬 서사시 게시물이 될 수도 있다.

당신이 미리 돈을 벌 방법을 찾을수록,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살 확률은 더 커진다. 아마도 그것은 당신이 그 제품의 소유자와 함께 고용한 감액일 것이고, 그것은 당신에게서 구매 동기를 제공하는 것이다.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한 나는 혼란스러운 블로거였다. 저는 이 사이트의 모든 웹로그 게시물에 있는 콘텐츠의 양에 항상 충격을 받습니다. 내가 웹을 얼마나 많이 검색하든, 나는 정량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가진 나의 주요 검색에서 이 웹 사이트를 발견한다.

그리고 정말 많이요. 정말로 제가 평가하고 읽는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하이퍼링크를 다시 사용하여 어디에서 지식을 오피가이드 찾았는지 기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