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2011년 여름에는 완전히 자유의 대표자나 제한된 자유의 대리인이 되는 게이머들이 많이 있다.

사실 2011년 여름에는 완전히 자유의 대표나 제한된 자유의 몸이 되고 있는 게이머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만약 NBA가 반년이나 1년 동안 계속 폐쇄된다면, 게이머들이 갈 수 있는 곳과 갈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매버릭스가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실제로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누르고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이길 불쾌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챔피언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결국 흑백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를 공허하게 채울 능력이 없을 것이다.

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인터넷이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감독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아니, 그들은 7%의 가능성으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예상했던 곳에서 몇 가지 영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밝은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이 있던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9점 만점에 3점을 나타내며 비디오 게임당 80점 이상을 합쳤다.

이 비교는 실제로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와 비교되었는데,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효율적인 초보 시즌을 보냈다.

젊은 그룹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성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인 메이저 사이트 삽니다 해,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늦은 그룹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2015년에 가장 많은 게이머들이 돌아온 그룹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가진 그룹들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이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새로운 스타터 수치를 가진 그룹들은 여러 개의 타이틀을 얻기 위해 힘을 합쳤다. 현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비록 백분율) 에고는 문에서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 확인되었다. 이 그룹은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확인할 것이다.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2명이 이전 팀에서 비슷한 기능을 수행한 후 같은 그룹에서 뛰었던 적이 있는가?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다.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과적으로 수행되지 않는 것에 사람들은 놀랄 것입니다. 사실, 일부 게이머는 많은 샷을 취하기 때문에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세부 사항은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이 과장된 팀에 돈을 넣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슈퍼 스타와 상위 플레이어가 있는 그룹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보장합니다. 그 팀이 이길 가능성이 높은 사람

그들이 현명하게 행동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이상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월튼이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부르자마자, 그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관점에서 터너는 2010년 NBA 전망 중 가장 준비된 선수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가 그의 놀라운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능숙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할 수 있는 능력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20점을 더하는 동안 그를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게이머로 만든 모든 경기를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