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아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아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조직이 없다면 이 일이 완전히 중단된다는 사실 때문에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을 경우 중요하고 특별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라. 할 수 있다면 회사와 개인 물건을 분리해 두어라.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SNS 마케팅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고 당신의 영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뛰어난 Klout 점수를 갖는 것은 단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서비스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브랜드 자아: 브랜드 이름 10배 중 9배가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개인들이 개인으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는 것이지, 제품이나 귀여운 고양이의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에 대해 더 배우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환상적인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진실하게 제출하는 것이다. 그러나 적절하고 자신을 진실하게 위치시키는 것이다. 귀사 분야의 전문가

여섯째, 당신은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과도한 시간(그리고 현금)을 쓰고 있다는 것을 말하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 오피가이드 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의 비즈니스 마케팅에 있어서, 많은 디자이너들이 가지고 있는 대중적인 표현인 Construct It and They Will Well을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꿈은 오늘날 회사에 더 적합한 것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밖으로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이해시킨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서비스 소유자로서 하루 중 단시간에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조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회사 분야에서, 단 한 사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무르는 데 필요한 모든 일자리를 끌어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남아있다는 진실을 직시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것을 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다

이것이 오랫동안 이해될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훌륭하기를 바란다. 이제 전세계 사용자들만이 절약할 수 있는 페이지의 초과를 잘라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게 나의 실망감을 경험으로부터 환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무료로 무료로 어떤 무료 콘텐츠에 접속할 때, 나를 더 실망시키지 않는 배너 광고보다 더 실망시키는 것은 전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찮은 배너 광고는 마케팅을 방해하고, 그 후 트래픽의 양을 줄이게 하여 광고주들이 계약 Itsa 사이클을 끝내도록 내버려 두지만, 이 개념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발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일상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물건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그래서,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시장이라고 생각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