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에서 그의 다음 작품은 다른 어떤 God of War 게임보다 더 다양하고, 안전놀이터 놀랍고, 신비로운 장소의 수를 당신에게 전달할 것이다. 세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상징적인 공예품을 기반으로 한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크레이지게임즈에는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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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들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여러분의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놀 수 있을 것입니다.최초의 소비자 온라인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온라인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 아케이드 레크리에이션 퐁과 주요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이곳에 왔다. 사업은 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거치며 곧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관리의 부족과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의 개선은 건설업자, 출판업자, 유통업자, 소매업자, 콘솔 및 기타 타사 제조업체와 함께 스포츠를 시장에 제공하기 위한 상당한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게임 회사들이 이제 완전히 순응함에 따라, 더 낙관적인 전망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화요일, 게임 출판 규제 기관인 중국 게임 산업 그룹 위원회와 함께 조사 회사 CNG는 18세 미만의 개인들의 게임 중독을 줄이는 진전을 칭찬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중국 규제 당국은 지난 12개월 반 동안 국내 레크리에이션 분야에 대한 정밀 조사를 강화했다. 그러나 18세 미만의 어린이들 사이에서 게임 의존성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일련의 게임 승인과 낙관적인 단계는 단속이 완화되고 있다는 낙관적인 신호일 수 있다.
불행하게도 카디널스는 결정적으로 두 경기들을 잘못 놓았고, 로젤은 카우보이들이 추수감사절 경기를 다시 가져갈지 묻는 데 슈람에게 다시 갔다. 전 세계 비디오 게임의 50% 이상이 Unity로 만들어지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누즈로크에 실패하거나, 시푸에서 나이를 먹거나, 엘든 링에서 소환하는 것은 나쁜 참가자의 지표가 아니다.후자의 범주 내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동일한 장치에서 지역적으로, LAN 이벤트에 해당하는 이웃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장치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들은 공격적인 게임플레이를 기반으로 하지만, 많은 게임들은 고르지 못한 게임플레이 외에도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선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은 서버 빌딩을 사용하여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추가로 허용하여 비슷한 시간에 많은 게이머들을 도울 수 있다.
PC 비디오 게임()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입력 시스템(예: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동작 감지 장치)과 상호 작용하여 시각적 피드백을 생성하는 디지털 비디오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