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경기력을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충돌은 경기이다. (경기는 경주를 상징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한다.
) 하지만, 공격이 허용된다면, 그 분쟁은 게임으로 간주된다. 기원전 2600년에 증명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전문 지식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 존재한다.
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비디오 게임이다.기술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포함하며, 때때로 그것들을 하기 위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다. 확률 게임에는 뱀과 사다리, 가위와 같이 적절하게 비디오 게임(블 온라인카지노 순위 랙잭, 마작, 룰렛 등)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를 모두 포함합니다.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플레이어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한 한 항상 상대방을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확실한 재능과 행운의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기초를 따르는 것은 단지 규칙에 대한 정보와 몇 가지 신중한 시도와 관찰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결코 행운이나 요구하는 능력을 요구하지 않는다.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학문적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게임, 규칙, 경쟁자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이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으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시간 스포츠를 가족의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인간의 행동 범위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스포츠 정의가 제시한 것처럼, 이 결론은 마지막 것이 아니었고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답변이라고 생각한다.
비디오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최초의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퐁은 책상 테니스의 단순한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여행 및 액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3자의 관점에서 인격을 인도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실시간 요소는 보드 스포츠로 쉽게 재현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된다. 마지막으로, PC는 체스와 유사한 전통적인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이는 단일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진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의 상태, 리소스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로딩이 항상 정체되고 오류 코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핸드폰을 돌리면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것처럼 다시 돌아갑니다. 앱을 실제로 제거/재설치했습니다. 휴대폰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내가 캐시를 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