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큐브 세 개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보드에 있는 새로운 숫자로 섞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만큼이나 좋은 다른 정의들은 여가와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재정적인 성취를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원전 2600년 경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 경험의 공통된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 존재한다.
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게임 중 하나이다. PS VR의 혁신적인 에너지로 500개 이상의 상상할 수 없는 게임과 경험에 빠져보세요.목표는 수익성 있는 움직임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움직임을 위한 필수 조건을 식별한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플레이어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한 한 항상 반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메리트카지노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평가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니다. 조립하는 동안 목표는 일반적으로 특정한 재능과 운의 졸업장을 필요로 하며, 게임의 규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원칙에 대한 정보와 그것들을 준수하기 위한 몇 가지 신중한 노력만을 필요로 한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가이드라인으로 특징지어진다.주사위 게임은 많은 양의 큐브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한다.
인기 있는 큐브 비디오 게임은 야흐체,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를 포함한다.
크랩스 게임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예일 것이다. 게임은 때때로 순수한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행해진다.사소한 게임들은 주로 사람들이 받게 될 질문들에 근거하여 꽤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들은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들보다 운이 훨씬 적은 것으로 유명하다. 게임은 경쟁적인 스포츠에서부터 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종류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유형과 관련하여 독특하다. 요요와 경기를 하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절반씩 치는 것은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규칙, 문제,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보통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수반하며, 종종 둘 다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감각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며, 운동의 유형으로 사용되거나,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또는 심리적 기능을 수행한다.
마작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루미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이다.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경기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기이다. (경기는 경주와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한다.
) 하지만, 공격이 허용된다면, 그 분쟁은 오락이 될 자격이 있다.
가전제품에서 하는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컴퓨터, 친구에게 도전하거나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를 향한 시합의 일부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