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보호할 필요가 있으며, 발두르와의 대립은 오로지 비극만이 아이시르족과의 추가적인 얽힘에서 비롯될 것이라는 생각을 정당화했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그들이 어떤 길을 택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을 해야만 했다.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라그나로크가 다가오면 아홉 왕국에 거주하는 이들의 운명이 윤곽을 드러낼 것이다.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추가로 포함한다.
그리고 TV게임은 21세기까지도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와 별도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기 위한 각 레크리에이션 매체와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됨에 따라,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도 있다.
게다가, 많은 스포츠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이 처음 몇 년 동안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비디오 게임의 데이터는 사라졌다.이 모든 혼란 속에서, 크로스벨 경찰국은 개인들의 신뢰를 잃었다. 신인 요원인 로이드 배닝스, 크로스벨스 시장의 손녀 엘리 맥도웰, 구술 직원을 휘두르는 젊은 마법사 티오 플라톤, 안전요원 출신 랜디 올랜도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4명은 완전히 새로운 부서인 특별지원팀에 배정되어 역경에 처했을 때 힘을 붙일 수 밖에 없게 된다. 이것은 네 명의 가능성 없는 영웅들이 그들의 삶의 방식을 규정하는 벽을 극복하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이다. 핌불윈터의 차가운 바람이 미드가르드까지 불어와, 노르드족의 야생에서 크라토스, 아트레우스, 미미르의 생존은 이전보다 훨씬 더 어려워졌다. 크라토스는 자신의 이전 실수를 아직도 알고 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갈등에서 발견한 피비린내 나는 계급들을 살려주기를 원한다.
예외적으로 호러 스포츠 장르는 주로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부분에 기반을 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 색심도, 리프레시 수수료, 바디 수수료, 화면 결정 등에 해당하는 특징은 게임 플랫폼과 디스플레이 장치의 한계와 게임 자체의 프로그램 효과가 결합된 것이다. 레크리에이션 출력은 LED 또는 LCD 부품을 이용한 고정 쇼, 텍스트 기반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 등 다양할 수 있다.
우리의 다양한 다양한 학습 게임으로, 당신의 아기는 수학, 공부, 쓰기, 디지털 리터러시 등에서 중요한 기술을 구축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어린 학습자들에게 쓰기 능력을 구성하기 위한 글자 인식과 같은 벳엔드 접근 가능한 방법으로 필수적인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나이가 많은 대학생들은 분수로 방정식을 고치고 키보드를 마스터하는 것과 같은 추가적인 고급 과제를 즐길 것이다.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그리고 셀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은 집이나 고속도로에서 그것들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매달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일반적인 요소로는 선수들의 체력과 탄약이 포함된 아래쪽의 헤드업 쇼가 있다.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 예정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에 대한 출시 날짜, 트레일러 및 점수를 매주 최신 상태로 확인하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모든 블랙 프라이데이 PS5 딜이 캐비닛에 도착하는 것과 동시에 비디오 게임, 액세서리, 심지어 일부 콘솔 인벤토리에 대한 엄청난 비용 절감과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다.비디오 게임의 작은 종류는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참가자는 게임 자체와의 상호 작용이 매우 제한적이다. 이 게임들은 대부분 참가자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후, 콘웨이즈 게임 오브 라이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같이 수동적인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하면서 스스로 스포츠를 진행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비디오 게임이라는 용어는 이러한 종류의 전자 비디오 게임을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관련 시스템보다 어떤 유형의 비디오 디스플레이에서 수행하는 것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게임은 컴퓨터에 구현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반대되는 코드화된 로봇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 아니라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제공하는 좋은 방법이었다. 게임플레이 경험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빈번한 구성 요소들이 존재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타이틀 디스플레이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의 수와 같은 선택 사항을 검토할 수 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점수를 매기고 파워업을 축적하는 방식으로 아바타를 작동시켜야 하는 레벨로 나뉘며, 둘 다 특정 공격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