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상황에서는 미디어가 스포츠를 위한 직접적인 읽기 전용 메모리 때문에 기능하거나, 더 빠른 로딩 기간과 나중에 업데이트를 위해 플레이어 플랫폼 로컬 스토리지에 기본 자산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과 정신 건강 전문가들도 비디오 게임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고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통계질병분류 11차 개정판에 게임 기능 장애를 포함시켰다. 비디오 게임이 보호되는 예술작품의 형태로 인정되는 판례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린 아이들을 위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산업에 그들의 상품을 검증하는 것에 대한 압박이 있어왔다.비디오 스포츠 전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셀룰러 게임의 증가하는 인기에 더해 웹 문화와 함께 진화해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플레이어로 결정하는데, 이것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어떤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 및 온라인 기능을 통해 더 소셜화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자 스포츠 활동으로 식별되는 새로운 발전이 더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도 될 수 있다.
중국 온라인 게임 단계는 보통 정부의 검열 때문에 세계의 나머지 국가들과 격리되어 있으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비방하는 것과 유사한 내용을 허용하지 않는 엄격한 정부 평가를 따라야 한다.
중국에서 출시된 외국 게임들은 종종 이러한 필수품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건설업자들과 퍼블리셔들에 의해 수정을 요구한다.
현대미술관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20개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하나의 온라인 게임 콘솔을 추가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그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라그나로크가 다가오면 아홉 왕국에 사는 모든 사람들의 운명이 윤곽을 드러낼 것이다. 전투 기술의 대안이 무엇이든 간에,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안에서 기다리는 적들은 준비될 것이다. 왕국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 전체의 최신 생물체들이 당신의 능력을 확인할 것이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당신을 이전에는 도달할 수 없었던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데려갈 것이며, 결승전에서 등장한 장소에서 새로운 지역으로 안내할 것이다.1970년대와 1980년대 초반에는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을 가리키는 말로 쓰이기도 했다.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대형 TV 생산업체에 의해 처음으로 수입된 후 국내에서 만들어진 일본에서,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TV 게임, 즉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인식된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디지털 게임과 같은 장치를 추가로 포함한다.
그리고 TV 스포츠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이와는 별도로, 스포츠 미디어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하드웨어 모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도 있다.
비디오 365벳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부분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을 상대적으로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게임 제작자들이 추가적인 세부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달성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노트북 하드웨어 기술의 지속적인 향상은 비디오 게임에서 잠재적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을 확장했고, 콘솔, 컴퓨터,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빈번한 하드웨어의 융합과 결합하여 개발 과정을 단순화했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 제작자들은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산업용 및 개방형 공급 도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종종 휴대성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있거나, 여전히 특별한 기능과 스포츠의 직접적인 제어를 위해 자체적인 도구를 만드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오늘날, 많은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레크리에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Australian Classification Board는 G, PG, M, MA15+, R18+ 및 X 등급을 사용하여 호주의 비디오 게임 및 다양한 작품의 점수를 감독합니다. ACB는 또한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등급(RC – Rejected Classification)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CB 점수는 법에 의해 집행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은 Austr에서 디지털로 수입되거나 구매될 수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