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대학생들이 배우고 적절한 답을 선택할 수 있는 농구게임이 있다.
학생들이 이미지를 보고 제공된 항목에서 답변이나 질문을 작성하는 해적 레크리에이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학생들이 질문이나 대답을 받고 그 스포츠에서 이기기 위해 다른 학생들을 공급해야 하는 야구 경기가 있다.
열성적인 게이머들이 과도한 집중력으로 게임을 하는 동안 관점을 취하는 것은 그들이 공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만약 같은 각도가 대학에서 채택된다면, 학교 교육은 중요한 이점에서 즐거움을 얻을 홀덤 것이라는 것이 주목되었다. 학생들은 예술적 사고를 함양하면서 비디오 게임을 즐기면서 학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0년대 이후로 더 최근에는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에서 제한된 사운드 출력 유닛을 위해 작곡된 칩튠에서부터 가장 트렌디한 비디오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인식이 되었다. 이러한 음악은 끊임없이 커버와 리믹스의 플랫폼 역할을 해왔으며, 비디오 게임 라이브와 유사한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진행하는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콘서트도 인기 있는 음악으로 변했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특히 리듬 게임의 공간 내에서 라이선스된 음악을 자주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집합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 안에서 비디오 게임에 접근한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참가자가 다른 특정 인물로 판명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의 이 그림은 초기에 널리 호평을 받았으며, 트론, eXistenZ, 더 라스트 스타파이터와 같은 영화의 전제가 되었다. 가정용 컴퓨터의 도입과 함께 초보자 및 취미 활동가 스포츠 프로그래밍이 70년대 후반부터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 이후의 추가적인 발전은 인디 스포츠 개발이다. 인디 비디오 게임은 소규모 그룹이 직접 작가 관리를 통해 야외에서 만들어지는데, 이들의 게임은 더 큰 A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종종 게임플레이와 아트워크 유형에서 실험적이다.영어를 배우는 것, 복습하는 것, 연습하는 것 두 가지 활동이 있습니다. 대학생들이 그림을 클릭해서 발음하는 단어를 들을 수 있는 곳을 클릭해서 공부하는 선택지가 있다.
대학생들이 제공되는 모든 단어구가 있는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장소가 비디오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불량 라이트 구성 요소가 있는 고딕 공포 비공식 스포츠로, 여기서 당신의 선택은 당신에게 던져지는 수많은 괴물들과 빠르게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게 해준다. 숨을 곳이 없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죽음이 당신의 투쟁을 필연적으로 끝내기 전에 저주받은 밤에서 살아남고 다음 생존자를 위해 얻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금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이다.그 이후로, 그 플랫폼은 매달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로 성장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종종 게임을 하는 방법과 관련된 요소의 양에 따라 분류된다. 이 웹 사이트는 모든 콘텐츠를 보려면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성능에 액세스하려면 Javascript를 허용하십시오. 다음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디아블로 IV는 플레이의 자유를 중간에 두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컬렉션 스테이플을 지능적으로 반복하는 반면, 사실상 모든 방법에서 이전의 것들과 빠르게 구별된다.당신이 선택한 전투 기술이 무엇이든 간에,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안에서 기다리는 적들은 준비될 것입니다. 왕국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에 나오는 최근의 생물들이 당신의 능력을 살펴볼 것이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최종 레크리에이션 내에 등장하는 지역에서 새로운 지역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도달할 수 없었던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여러분을 데려갈 것입니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부터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다음 편은 다른 갓 오브 워 게임보다 더 다양하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소의 수를 제공할 것이다.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회에 대한 비판은 엇갈렸다. 이전 몇 년 사이에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떠오르는 레크리에이션 사업은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를 견딜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지고 있었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하면서 산업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