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놀라운 세부 사항이 공개되다

트릭 마홈즈의 문서책으로의 돌진은 깊이 되짚어볼 만하다. 마홈즈보다 이전의 NFL이 있고, 그 이후의 NFL이 있다.

이것이 그 변화가 어떻게 여기에 오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피닉스 선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토론토 랩터스는 매우 힘든 비디오 게임 후 건설적인 분위기로 새해에 접어들었다. NBA 올월드는 곧 소프트 런칭을 시작할 것이며 초기에는 베타 테스트를 위한 제한된 시장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다.시온 윌리엄슨은 최종 3분 이내에 14개를 포함한 43개의 요소를 통해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로 이끌었다. DeMar DeRozans의 인상적인 42점슛은 시카고 불스가 4연패를 당한 밀워키 벅스를 꺾는데 도움이 된다. 브루클린 네츠가 애틀랜타 호크스를 상대로 10연승을 달리며 수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Denver Nuggets는 Malik Monk의 33개 요소로 인해 Sacramento Kings에 패배하여 19단계 리드를 날렸습니다. 12월 15일 마감일이 지났는데, 이것은 오프 시즌에 새로운 계약을 맺은 게이머들이 이제는 트레이드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 비디오 게임에서 당신이 팔로우하고 싶은 게임을 당신의 게임 라이브 점수에 포함시키면, 결과와 통계는 훨씬 더 간단해질 것이다. 프랑스 리그 올스타전에서 10대 신동인 웸바냐마가 프랑스 리그 올스타 레크리에이션 내에서 최연소 MVP가 되었을 때 빠르게 성장하는 그의 지위를 장식했다. 랩터스는 포워드 챔파니를 포기하고 토론토 랩터스는 주말 동안 절대적으로 확실해진 결과로 계약이 성사된 저스틴 챔파니를 포기했다. 이것은 양방향 계약을 포함하지 않고, 14명의 게이머들이 현역 선수 명단에 있고, 공개된 선수 명단 자리를 남기고 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약간의 비하인드 서프라이즈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의 대형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및 평가를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보내십시오. 플레이어 페이지에는 기본 통계와 플레이어 스포츠 로그, 분할, 고급 통계 등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제 리그는 중국 CBA, 호주 NBL, 멘스 올림픽과 마찬가지로 유럽 최고의 리그와 유로 리그 및 유로 컵 대회를 포함한다.

Mo Dakhil과 Dave DuFour는 수요일 밤 NBA에서 활기찬 시간을 재점검합니다.NBA 올스타 투표 여러분의 NBA ID를 사용하여 2023년 올스타 게임에 가장 좋아하는 게이머를 보내십시오. 올스타 가드 데빈 부커는 곧 피닉스 선즈에 맞지 않을 것이다. 그 팀은 그가 사타구니 변형을 다루는 것을 소개했고 적어도 한 달 동안 폐쇄되었다. 레이커스가 마이애미 히트에게 또 다른 짜증나는 패배를 당한 후, 유명인 르브론 제임스는 NBA에서 얼마나 더 오래 뛸 계획인지를 공유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이 자료는 게시,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2022 폭스 뉴스 네트워크 무단 전재 금지.그것은 부정한 여행이었다. 우리는 15-18세이고, 500명 미만의 직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뒤집을 수 있는 접근법을 찾아야 합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었고, 그보다 더 나쁜 것은 조엘 엠비이드가 섬세한 플레이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르브론 제임스는 이번 레이커스 시즌에 화를 내야 한다.

배럿은 한 경기에 평균 19.7득점 5.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 누구도 20번째 시즌이나 38세에 이것을 제대로 한 적이 없다.완만한 출시 기간 동안 베타 테스터의 피드백을 수집하면서 게임 플레이 전문 지식을 테스트하고 반복할 것입니다. 전자 메일 핸들을 등록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받고 언제 앱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루카 돈치치는 화요일 저녁 뉴욕 닉스를 상대로 트리플-더블에서 60골을 넣으며 요인들에서 과도한 직업을 설정했다. 여기 2023년 스포츠 활동 기업에서 보고 있던 것들이 있다.

NBA 트레이드 마감일 전의 다음 6주는 프랜차이즈의 미래에 다소 중요하다. Timberwolves는 펠리컨 팀이 패배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 신예 슈퍼스타의 희생양이 된 가장 최근의 팀을 변화시켰다.많은 매직 게이머들이 그 사건의 과정에서 그들의 벤치를 떠났다. 38 르브론 제임스의 38번째 생일에 대한 사실들레이커스의 유명인사는 오늘 38세가 된다. 여기 그의 삶과 직업에 대해 배울 흥미로운 세부사항들이 있다.

르브론 제임스는 카림 압둘 자바스의 기록을 깨기까지 600점도 채 남지 않았다. 레이커스의 스타가 이정표를 따라가는 동안 우리는 최신 통계와 예측을 가지고 있다.

NBA의 크리스마스 게임의 승자와 패자 Jayson Tatum의 MVP 캠페인은 휴일 동안 심각한 상승을 얻었다. 그리고 우리는 식서스에 대해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이슨 테이텀의 MVP 캠페인은 휴일 동안 심각한 지지를 얻었다. 리그 전체의 작가 세븐티비 들과 가장 최신의 일대일로. 좋아하는 팀에 대한 심층 분석 및 통찰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