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수입보다 줄이다

4) 네가 버는 것보다 줄여라. 나는 네가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인터넷에서 가장 큰 것을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사람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절약하지 않고, 그들이 가진 것을 초과해서 쓰는 양에 매우 놀랄 것이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개념은 상상할 수 없다. 그들을 피하라.

만약 새로운 채무 수집가에게 연락이 된다면, 당신의 빚을 갚으려는 의지를 표현하라.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물건들로 그들에게 작은 조각만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돈을 벌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당신의 빚을 없애라.

어려운 수입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한 달에 한 번 모든 비용을 적거나, 재산 주인 중 한 명이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가 피할 수 있는 비용의 새로운 결과를 깨뜨릴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 많은 돈을 받는 것이다.

임금을 더 올리지 마라. 만약 당신의 모든 수입을 실수로 쓴다면, 이것은 확실히 개인 부채에 전달될 것이기 때문에 더 큰 실수가 될 수 있다.

빚이 없는 것은 보통 당신의 개인 재정을 잘 관리하고 있는 확실한 신호다.

중요한 : 분석가가 말한 것이 스페인 프로그램의 후각의 초석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페인은 같은 전문가를 통해 첫 경기를 잃은 것에 대해 약탈당했습니다!

개인 주택 에너지가 실용적입니까? – 겨울철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두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제발, 문을 닫아 두어라. 부모님이 내가 야외를 데우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으셨니? 그들은 개인 재정 기초에 대한 대중적인 감각을 이해한 것 같다. 집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다른 방법들을 찾는다. 당신은 적은 양의 환경 발자국을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으로 톤을 절약할 것이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할아버지가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또 다른 훌륭한 접근법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매주 몇 분밖에 걸리지 않고 당신이 이미 획득하고 있던 물건들에 대해 매년 큰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통해 가거나 온라인에서 놀라운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하라.신용 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위험할 것이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플라스틱 돈 카드는 미래에 한 사람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끝날 수 있다.

당신은 깨달았어요

장소가 사용된 것과 같은 것을 얻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십시오. 책, 영화, 게임에 쓰이는 것은 단지 온라인에서 중고 부품을 쇼핑함으로써 당신의 머리카락을 많이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구매에 대해 거의 75%의 할인을 받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감정적인 문제를 빨리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이유로 돈을 쓴다면, 당신은 어떤 지속적인 이익도 얻지 못한 채 더 많은 돈을 소비한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감정적인 위기를 증가시키는 빚을 증가시키겠다고 위협한다.

나는 당신이 그 길을 내려가기 위해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이것은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지만 한 신용카드 회사에서 다른 신용카드 회사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뛰어다니고 계속해서 신용카드를 열고 닫는다면 당신의 신용카드 점수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20살 때 받은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주로 다른 신용카드를 사 효성cms 용한다면,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활성화시키고 오랫동안 그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라. 매번 완전히 꺼지지 말고 확실히 해라.

만약 사람들이 기쁨과 자유의 존재를 가진 환상적인 거래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식과 결부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현명하게 다루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관리해야 한다.

우리의 돈이 나를 통제하지 않는다.

여기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성공 원칙이 있다.

그런데 상식은 요즘 상식이 상식적이지도 않고 말이 되지도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모순이다(또는 센트).

예산에 대한 지침을 만들 때, 당신이 버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쓰기 위해 갈 수 있는 곳에 그것을 제시하도록 하라. 이것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남겨둔 돈을 남겨두기 위한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 지불하기 때문에, 늦은 수수료로부터 쉽게 자신을 구할 수 있다.

이것은 작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때때로 개인 재정 팁이 끈끈하고 따라가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재정적으로 되는 것은 완전히 추가된다. 안정적, 희생을 하기 위해서는 초기 단계에서 배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