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드러나지 않은 조경의 비밀

소유자에게 초점을 맞춘 기본적인 프로그램이며 설계 전문가에게 필요할 수 있는 추가 고급 기능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사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도구의 가장 좋은 구성 요소 중 하나로 여겨진다. 사용자들은 그것이 얼마나 직관적인지, 그리고 그들이 달성 가능한 조정이 그들 자신의 소유물에서 어떻게 보일지를 빠르게 보고 인식할 수 있는 방법을 좋아한다.

이 프로그램이 관련 설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우수한 것은 강력한 온라인 그룹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풍경을 디자인할 수 있었다면, 당신은 그것을 그룹 포럼에 업로드할 수 있을 것이고, 거기서 당신의 디자인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언급하거나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자갈은 깔끔하고 매력적인 외관과 가뭄 시 수분 유지를 위해 사용됩니다.오래된 덤불이나 잡초를 뽑고 가능한 한 많은 공간을 비우되, 더 큰 그늘 나무는 제자리에 두세요. 당신이 만든 깨끗한 공간에 풍부한 흙을 뿌린 다음 파버와 데크와 같은 하드스케이핑 요소를 구상하고 설치하세요. 마지막으로, 관리하기 쉬운 토종 잎을 최근의 토양에 심고 자연이 그 길을 걷게 하세요.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해, 우리는 정비가 덜 된 조경 아이디어의 사례를 정리했습니다.가르데나의 뒷마당 기획 웹 기반 앱은 추가적으로 재미있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성 경관 디자인 기기다. 먼저 마당과 같이 설계할 영역의 크기와 모양을 그릴 수도 있고 작업할 사전 설계된 템플릿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바닥 재료(예: 정원, 데크 또는 자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우리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특히 숙련된 조경 설계 단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 플래너 5D는 창조된 파노라마를 매우 사실적으로 보이게 하는 매력적이고 강력한 조경 설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다. 당신은 그것을 다양화할 뿐만 아니라, 사물과 패션의 내장된 넓은 라이브러리를 활용하 모자이크 여 원근법으로 볼 수 있다.

좋은 파노라마 디자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뒤뜰을 꾸미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합니다.여기서, 파란색 돌 페이버의 직선은 부동산 라인을 강화하고, 라벤더 테두리는 주의를 집중시킨다. 전 세계적으로 숲이 우거진 지역은 때때로 소 방목장이나 농지가 되기도 한다.

종종 이 땅은 주거용 또는 사업용 부동산으로 바뀐다. 인간이 교란되기 전에 땅을 원래의 상태로 되돌림으로써, 엄청난 양의 에너지 사용과 증가하는 오염을 낮출 수 있다.

자연 조경은 전통적인 조경보다 투입 비용이 적게 들고, 초기 몇 년 후에는 유지 비용을 줄이고, 침식을 방지하며, 폭풍과 홍수를 더 잘 수용한다.

데크를 조립하거나 포장용 돌을 사용하여 개별 주거 지역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야외를 위한 내구성이 뛰어난 식탁을 갖춘 간단한 그릴이나 완전한 외부 주방을 설치하세요. 당신은 또한 여분의 낮은 키의 행아웃 장소를 위해 노천 구덩이 주변에 가구들을 그룹화할 수 있다.

해당 지역에 자생하는 식물을 조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환경에 맞게 작업하는 동안 최종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가장 큰 이유는 토종 식물들은 자연적으로 여러분의 공간의 강우량과 양립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식물에 물을 주는 데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농업부, 토종 식생은 비료의 필요성을 추가로 줄이고 침식을 방지하며 지역 생태계를 검증한다.

다른 사람들은 확실한 정원 유형을 재현하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패션이나 열대지방과 유사한 흥미로운 것을 발견한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가족과 친구들을 즐겁게 해줄 야외 부엌, 불구덩이, 수영장이 있는 집을 원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이 함께 일하는 전문가에게 이것을 분명히 말하세요.거실 칸막이는 다른 선택이며 더 작은 집에 더 많은 녹지를 조성하는 데 좋습니다. 당신은 바위, 야생 식물 주머니, 굽이치는 길, 그리고 아마도 폭포로 조경함으로써 집의 분위기를 재현할 수 있다.

언덕이 많은 정원은 보통 평평한 정원보다 파노라마에 조금 더 까다롭지만, 몇몇 좋은 경사 정원 개념으로, 당신은 여전히 개인적인 오아시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빠른 추가 및 DIY 작업에서부터 더 큰 규모의 콜 인 어 빌더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아래의 모든 스타일과 예산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그것이 옹벽이 사용 가능한 곳입니다. 그것은 흙에 고정되어 있고, 여러분에게 도를 심는 표면을 제공합니다. 상자나무의 녹색 울타리와 장미 사이의 공간을 덮고 있는 아래쪽에서 작은 식물들이 엿보인다.그것은 넣기 쉽고 정원에서 얻을 수 있는 벌초의 번거로움이 없다. 푸른 정원이 펼쳐진 것은 대개 풍경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추가물이며, 여름 소풍이나 젊은이들이 뛰어놀기에 안성맞춤이다. 점점 더 많은 가구주들이 정원을 조경하고 재도피하는 것의 가치를 보고 있다.

그들은 물 소비량이 훨씬 적을 뿐만 아니라 다운사이징도 줄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