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는 것은 쓸모없는 잘못이며 왜인가

제출된 입찰서 또는 제출된 입찰서는 고객이 입찰 후 10일 이내에 경매에서 낙찰되면 수수료가 지급된다. 온라인 마케팅의 세 가지 주요 형태는 무관 제휴 마케팅, 관련 제휴 넷 마케팅, 그리고 관련 온라인 마케팅이다. 실제로 제휴사의 수입은 한 달에 몇 백 달러에서 연간 6자리까지 다양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시간을 더 들이고 당신이 더 많은 팔로워를 가질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된다.또한 시청자의 “성공 경로”를 따라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고객은 실제로 고객의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일단 여러분이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그 시청자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청중의 신뢰를 쌓는 것을 잘 해냈다면, 같은 종류의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잘 쓰여진 비교 평가가 제휴사 구매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게시물에 대한 터치를 멀리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 한정 거래를 공유하거나 가입에 대해 감사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한 번 더 주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중심이지만,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는 귀하의 제휴 마케팅 기법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큰 실수는 그나 그녀의 청중들에게 진정으로 합리적인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 여행을 시작하면서 주의해야 할 4대 제휴사 웹 마케팅 실수와 함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제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제가 엎드린 후 깨달은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제품을 만든다면, 당신은 그 제품을 만들지 않아도 되는 것과 유사한 제휴 마케팅의 혜택, 고객 지원에 대처하는 것, 그리고 제품 소유자가 되는 것의 다른 측면을 포기하게 된다. 네, 웹 사이트 없이도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가 있지만, 장기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제대로 해야 할 때는 인터넷 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를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인지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충분한 시간, 노력 및 효율적인 기술을 토토사이트 통해 제휴사 순 마케팅에서 잠재적으로 6자리 숫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이제 가장 좋은 제휴사 애플리케이션의 총합을 살펴보았으니, 가장 좋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패키지를 살펴봅시다. 저렴한 항공편은 유료 고객을 데려오지 않은 것에 대해 동료들에게 보상을 해주는 또 다른 회사이지만, 그들의 파트너에게 방문객을 보낸 것에 대해서는 보상을 해준다. 이 수수료에서 제휴사는 기본 가격으로 20%를 획득하며, 여러 구매자를 참조할 경우 요금이 상승할 위험이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보트 예약으로 돌아오면 협력업체는 두 번째 구매에 대해 10%의 추가 수수료를 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번창하는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Sephora는 당신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이다. 이 소매점은 스킨케어, 피지컬 케어, 메이크업, 향수와 함께 다양한 스테이터스 장엄한 제품을 제공한다.

승인되면 지원, 추적, 보고, 지불을 위한 등록을 받을 수 있으며, 생성된 각 소개를 추적할 수 있는 고유한 제휴사 링크가 제공됩니다. 빅 커머스는 제휴 파트너들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청중과 함께 많은 신뢰를 쌓았다면 제품 평가는 매출을 창출하기 위한 환상적인 접근법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세 가지 유형의 제품 모두에 효과가 있으며,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제품에서 성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일단 당신이 제휴 상품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능력을 강화한다면, 당신의 수익원을 다양화하기 위해 다른 패키지의 회원이 되는 것을 생각해보라. 성공적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첫 번째 단계는 틈새시장이라고도 불리는 세분화된 목표 시장과 청중을 선택하는 것이다. 내 제휴사 넷 마케팅 도구 출판물에는 이것에 대한 추가 사항이 있는데, 여기서 나는 당신의 제휴사 넷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티 링크스와 내가 옹호하는 다른 도구들을 망친다. 다른 사람들의 감시를 받고 그들이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판매하는 제휴 상품이 아니라 당신이나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서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입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이 방법은 응용 프로그램을 간단히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귀사의 플랫폼에 체크인하고, 그들의 프로모션을 관찰하고, 그들의 수수료 내역을 평가하는 것은 귀사의 계열사에 있어 간단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캠페인이 확실히 성공적이었다면, 파트너 관계를 추가로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세요. 연결을 테스트하기 위해 다른 마케팅 캠페인을 하나 더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그것이 유리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