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위한 간단한 열쇠가 공개되다

보스턴과 마찬가지로 뉴올리언스도 최근 10경기에서 2연패를 당하며 5승 5패를 기록하고 있다.

조금 동안 서부 콘퍼런스의 전성기에 앉아 있던 펠리컨스는 현재 마브스가 불과 1.5개의 비디오 게임을 4위에서 뒤로 한 채 3위를 달리고 있다.

비록 부상으로 가득 찬 마브가 7연승을 사용하고 있고 거의 틀림없이 이 수준에서 연기를 내뿜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최소한의 추가 비디오 게임을 연장할 많은 동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댈러스 매버릭스의 다음 두 경기인 보스턴 셀틱스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와의 홈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강력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또한 그럴 수도 있다, 왜냐하면 마브 스포츠중계 는 여전히 많은 부상에 대처하고 있고 열세한 상대들에 대항하여 그들의 마지막 4개의 비디오 게임 중 3개를 간신히 피했기 때문이다.RotoWire에서는 이 웹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Projected Minutes라는 새로운 특성을 선보였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플레이어에 대한 예상 시간을 제공하여 참가자가 몇 분 동안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는지에 대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프로젝션 패션, DFS, 참가자 소품 및 다양한 유형의 NBA 게임의 경우, 프로젝션 분은 잠재적 결과를 이해하고 예측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메릴랜드에서 NBA 팔로워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모션 중 하나는 BetMGM 메릴랜드 보너스 코드이며, 여기서 당신은 1차 보험 보상 가격을 $1000까지 받을 수 있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는 세 번째로 올스타 주장으로 동부 콘퍼런스를 대표할 것이며, 세 번째로 대회 투표를 주요하게 했다.Doncic의 새로운 사탕 놀이기구는 Hellfire 아포칼립스 6륜 트럭으로 그를 25만 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다시 6자리 숫자로 만들었다. 당신이 Doncicis와 같이 5년, 2억 달러 이상의 슈퍼맥스 계약을 맺었을 때, 그것은 단지 양동이 안의 한 방울일 뿐이다. NBC와 CBS에서 34번의 파이널 포를 했던 전설적인 농구 방송인 빌리 패커가 82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그의 아들 마크가 목요일 밤 트윗을 통해 밝혔다. 저는 CBS 스포츠와 파라마운트사의 회사로부터 CBS 스포츠 본사 뉴스레터와 광고 통신, 업데이트, 특별 제공물 및 기타 정보를 수신하는 것을 준수합니다.르브론 제임스는 6번째로 올스타 주장으로 뽑혔고, 6개월 연속으로 이 업적을 달성하며 서부 컨퍼런스 올스타 그룹을 대표할 것이다. 유타에서 열리는 올스타전 선발진이 발표되면서 르브론 제임스와 지아니스 아데토쿤보가 다시 주장을 맡고 있다.

유타 재즈의 스타 Lauri Markkanen은 선발 선수로 뽑히지 않았지만 NBA 감독들에 의해 투표되고 2월 2일에 발표될 수 있는 올스타 게임에 예비 선수로 들어갈 환상적인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전 재즈맨이었던 미첼은 자신의 직업에서 처음으로 올스타 선발 선수로 뽑혔다.사실, 그 차이는 당신이 당신의 라인업에서 부상당한 선수들과 당신의 라인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게이머들을 제외시키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드래프트 킹스 스포츠북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더 나은 확률을 찾을 수 있다면, 단순히 NBA 라인업 장치를 사용했기 때문에 참가자 소품에서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5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르브론 제임스가 초기 라인업에서 제외된다면, 레이커스는 아마도 이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많이 갖지 못할 것이고 스프레드와 돈줄이 바뀔 것이다. 게다가, 모든 NBA 선수들의 프로포즈도 바뀔 것이고 당신이 빠르게 행동할 때 중요한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메릴랜드의 농구 팬들을 위해, 당신은 항상 DFS를 위해 NBA 선발 라인업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메릴랜드 베팅 앱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적절하게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있다.

미첼스의 통산 득점은 2006년 코비 브라이언트가 토론토 랩터스와의 경기에서 81골을 넣은 이후 17년 만에 NBA 참가자가 기록한 최다 득점이다.스포츠 베팅 사업자는 뉴스룸 또는 뉴스 보호에 따라 또는 연결되어 있는 어떤 방법으로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목요일의 공개는 많은 엘리트 게이머들이 10개의 자리를 놓고 경쟁할 때 예상되는 더 많은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목요일 공개에서 언급되지 않은 일부 선수들은 다음 주 이맘때쯤 올스타로 선정될 예정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선발에서 제외되었다는 사실을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그것은 제임스를 위한 올스타 기록의 또 다른 기록이 될 것이다. 제임스 팀 동료들이 DFS 라인업에서 더 가치 있는 플레이로 바뀌고 앤서니 데이비스와 같은 선수가 주어진 슬레이트에서 추가로 필요한 게이머 중 한 명으로 바뀌면서 이것은 NBA DFS 파노라마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여기 올 시즌 올스타 선발투수로 지명되지 못했던 몇 명의 선수들이 있다.

드레이먼드가 백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몇 분을 희생하는 방법 그린은 종종 리그 전반의 감독들로부터 선발 시간을 희생하려는 그의 의지에 대해 찬사를 받는다. 올해는 NBA가 6년째 너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