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근육 형성 식단?

개인은 완벽한 환경에서 하루에 약 1온스 이상의 근육을 추가할 수 없으며, 이는 근육의 진행에 필요한 추가 단백질의 6그램 이상을 의미한다.

이것은 빵 두 조각이나 우유 한 잔에 들어있는 단백질의 양에 관한 것이다. 그러므로, 근육을 만들기 위해 음식 계획에 단백질을 추가해야 하지만, 그것이 많은 양일 https://www.callme2580.com/ 필요는 없다.이 연구 결과는 3개의 체중 세트를 가진 저항 코칭이 보통 1개의 세트를 수행하는 것보다 더 실용적이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근육 비대는 근육 조직의 섬유가 부상이나 손상을 유지할 때 발생한다.

그 체격은 부러진 섬유를 융합함으로써 그것들을 복구하는데, 이것은 근육의 질량과 크기를 증가시킨다. 또한 복부 가새기는 들어올릴 수 있는 더 안전한 기초를 만들어 신체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쉬는 숨을 내쉬면서 복부 안에서 주먹질을 할 준비를 하듯이 배를 부드럽게 끌어당겨 튼튼한 몸통과 들어올리기 위한 기초를 만듭니다.충분히 먹지 않으면 근육을 형성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더 강해지기를 원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러분은 운동 전에 필수적으로 연료를 제대로 공급할 필요는 없지만(하지만, 데이비스는 사과가 그녀의 필수품이라고 말한다), 여러분의 신체를 활력 있게 유지하고 근육 형성을 촉진하기 위해 충분히 먹어야 한다.

CSCS이자 Body By Hannah의 제작자인 Hannah Davis는 객관적으로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약간의 노력으로, 여러분의 음식 식단에 고단백과 다양한 근육 형성 영양소가 있는 많은 식사를 추가하는 것은 쉽습니다. 여기 다양한 음식들이 근육량을 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힘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때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입니다. 단백질 외에도 연어는 오메가-3가 풍부한 생선이다.일반적인 평균 에너지 부족 체중 감소 식단(즉, 500–750 kcal/d 부족) 전체에 걸쳐 더 많은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다른 경우에도 이화 생리 환경에서 근육량을 보존할 수 있다.

트리거에 관계없이 이러한 극단적인 전력 부족 기간은 일반적으로 빠른 기간(예: 1–3일) 동안만 나타난다b 결과적으로, 의심할 여지 없이 생리학적으로 견딜 수 있다.

그러한 상황에서, 단백질 그 자체에만 집중하는 것보다 에너지 소비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은 극단적인 근육 이화작용을 예방하고 근육의 기능과 성능을 보존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필수적이다.이 아미노산은 근육을 키우는 능력으로 생각된다. 엄청난 양의 식이 단백질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근육 조직을 더 빨리 발달시키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의 신체, 특히 신장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체중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많이 먹고 근육 발달을 촉진해야 한다.

이 식사 계획에 표시된 양은 당신의 나이, 성교, 운동 수준, 그리고 건강의 역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장기적인 피트니스 결과 중 하나를 위해서는 코칭에서 각각의 복합 및 격리 조치를 수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더 큰 이두박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두박근을 작동시키는 운동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두 컬과 같은 고립된 이두박근 운동이거나 당김과 같은 이두박근을 사용하는 복합 운동일 수 있다.

당신이 운동을 한 후에, 당신의 체격은 손상된 근육 섬유를 그것이 새로운 근육 단백질 가닥이나 근섬유를 타이핑하기 위해 함께 결합하는 장소의 이동 경로를 통해 복구하거나 대체한다.

이렇게 수리된 근섬유는 굵기와 양이 증가하여 근육비대증을 일으킨다.1 근육 단백질 합성 속도가 근육 단백질 분해 속도보다 클 때마다 근육 진행이 일어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적응은 실제로 가중치를 올리는 동안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전 대화는 근육 진행이 저항 운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꽤 많은 세포 기관과 진행 구성 요소의 상호 작용을 포함하는 복잡한 분자 생물학 세포 과정임을 분명히 보여준다. 그러나 고객 교육을 위해서는 몇 가지 필수 기능이 요약되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았다면, 모두가 300파운드를 벤치에 앉아 있었을 것이다. 참고로, 당신의 근육 형성 기술은 너무 융통성이 없어서 즐길 수 있는 여지를 남기지 말아야 한다.

사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즐기는 식사를 먹을 수 있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은 대부분의 시간을 전략적으로 스스로를 지도하고 부채질할 때처럼 긴 시간을 피트니스 센터에서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목표는 여러분의 목표와 필요에 맞는 근육 형성 계획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니요, 점진적 과부하는 몇 달 동안의 이해에 걸쳐 발생합니다. 물론, 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 센터에 새로 왔다면, 부분적으로 여러분이 단지 운동을 공부하고 있기 때문에 벤치 프레스에 상당한 무게를 더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