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정말로 일어나는 일들

당신은 항상 콩레게이트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 옵션이 갑자기 작동을 멈추고 전문성이 심각하게 저하될 수 있습니다. PC에서 시작하기 위해, 얼티밋과 PC 게임 패스 회원들은 먼저 그들의 Xbox와 EA 계정을 하이퍼링크하고 그들의 PC에 EA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은 콘솔에서 EA Play 사용 권한을 정기적으로 얻고 콘솔에서 게임 패스 경험을 통해 게임을 탐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를 모두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포함하는 반면,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기술과 확률을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 테이크 게임은 정신력, 전략, 확률 요소를 포함하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과 같은 많은 전략적 보드 게임들도 그러하다. 일부 보드 게임들은 카드 한 벌을 게임플레이 구성요소로 구현하는데, 일반적으로 무작위화를 위해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의 모니터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된다. 반대로, 크립비지와 유사한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보통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되는 이러한 요소들은 단순히 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표준적이고 최선의 전략일 뿐이다.보드 게임은 신체 토큰을 이용하여 게이머의 상태, 자산,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한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 지도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제 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 한 플레이어가 생각하고 움직인 다음 플레이어는 동일한 동작을 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이는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하는 것이다.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은 가상 환경에서 등장인물의 역할을 담당하는 게임이다.레크리에이션(Recreation)은 참가자들이 인위적인 충돌에서 상호작용을 하는 시스템으로, 규칙에 의해 윤곽이 드러나게 되며, 이는 정량적인 결과를 초래한다.

클라이언트 전자 장치에서 수행되는 비디오 게임의 경우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EA 앱을 설치하고 계정을 연결하면 EA 앱을 통해 Windows PC의 Xbox 앱을 통해 EA Play 카탈로그를 검색하고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동일하거나 유사한 가이드라인을 가진 게임들은 환경이 바뀌면 완전히 다른 게임플레이를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에서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같은 스포츠와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트랙이나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recation)은 오락이나 즐거움을 위해 행해지는 구조화된 놀이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교육적인 장치로 사용된다.당사는 표준 계정이든 프리미엄 계정이든 관계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최적의 게임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 토토커뮤니티 용하여 보드 형식을 형성하며, 이 형식에서 게임의 다른 요소들이 플레이된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시작 형식이 무작위적이든 정적이든 간에, 카르카손에서는 보드 타일을 하나씩 구성하여 경기를 진행한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체스와 매우 유사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비록 그것은 보드가 없다; 조각 자체가 구조를 형성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