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우리 클라렛의 색에는 또 다른 무언가가 있다.

우리 클라렛의 색에는 또 다른 무언가가 있다.

그 잔을 45도 기울여서 하얀 종이를 들고 있다.

당신은 약간 눈을 가늘게 뜨고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 와인의 핵심이다. 테두리는 와인의 테두리가 그렇게 되어 있다.

이러한 향은 또한 다음과 같은 순서로 분류될 수 있다.

식물성, 꽃, 과일, 매운 미네랄 직물, 아마도 후자의 두 가지 동물성 향기를 제외하고는 가죽이나 바닐라드, 흙냄새가 포함될 수 있다(실제로 포도주 1개에서 발견하여 좋아한다는 것을 알기 전에는 소리가 좋지 않다). 미네랄 캐릭터는 습석의 뉘앙스를 의미할 수도 있다.

이것들은 매우 흰색으로 널리 퍼져 있다.

보르도 레즈보다 부르고뉴와인이 적당한 온도에 있을 때, 어떻게 아십니까? 음, 항아리에 붙어 있는 와인 온도계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그것들 중 하나가 없다면, 냉장고에 있는 15분에서 20분은 와인을 환상적인 음주 온도로 식혀야 한다.

와인이 너무 따뜻해지지 않도록 주의하라. 너무 따뜻한 와인도 맛이 좋지 않다.왜 다른 부대를 구해야 해? 음, 굳이 와인을 원하지는 않지만, 와인을 원한다면, 당신은 전형적인 화씨 온도인 냉장고에 투자해도 된다. 화씨 55도보다 훨씬 시원할 수 있다.

와인을 사기 전에 다음 지침을 읽어라.먼저 이 포도주의 단맛을 관찰하라 포도주의 설탕에 의존해야 할 것 사막의 포도주처럼 단맛부터 중간 정도의 단맛, 건조함까지 전혀 단맛이 없다 시식지를 통해 장소를 정해야 한다과음하지 말고 SIP로 입가에 와인을 옮겨야 한다 21의 뒷부분에 있는 향과 비강에 그림을 그리면서 부드럽게 숨을 들이마신다 와인은 향 80%, 맛은 20%라고 한다이것이 와인 한 병을 사기 전에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인색하게 예산을 책정하고 있다고 오해한다.

그러나 한 병을 사든지 전체 케이스를 사든지 간에 예산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어떤 축하를 위해 구입할 수 있는 와인 품종의 세 가지 범주가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축하할 때 한 잔의 개구리 오줌을 제공한다면 기분이 어떨까?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갖고 싶은지 묻는다면, 혹은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어리둥절해 할 거야? 헷갈려? 아니면 그저 문제의 인물의 인천쓰리노 대담함에 망연자실해 하는 것일까?포도 품종은 TV 요리사와 유명 작가들의 의견으로 오락가락하다 인기 와인이 있을 때 가격이 폭등하다. 와인이 스틸 콘텐츠와 동일한 브랜드를 개선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고 같은 생산 방식을 사용하다 갑자기 패셔너블하게 되기 위해 프리미엄을 내고 있다.

와인병의 색상은 클래식, 샴페인 그린, 플린트(맑음), 데드 리프 그린의 4가지 범주로 나뉜다. 물론 각 제조사는 고유의 색상을 가지고 있지만 이 4가지 색상은 기본적인 분해로 보인다. 화이트는 부싯돌 색으로 포장되어 있다.

소비뇽 블랑 – 순하고 바삭바삭하다고 불리는 또 다른 인기 품종. 백색인 사촌들과 마찬가지로 성장한 소비뇽 블랑은 일반적으로 노화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와인으로 젊은 와인으로 소비되는 세계의 지역을 기반으로 맛을 개발할 것이다. 이 와인은 가벼운 요리와 쉽게 짝을 이룬다 – 음식 친화적인 와인으로 여겨진다.테이블 와인의 표준 부분(흰색 또는 빨간색 )은 5온스이고 약 12%의 알코올을 함유한다 셰리나 포트와 같은 표준 부분은 3~4온스의 범위와 알코올을 함유한다 당신이 마시는 테이블 와인의 잔에는 5~8온스가 들어있다 – 그리고 한 잔당 그 이상의 양이 그렇게 흔하지는 않을 것이다.규모의 경제도 와인에 적용된다. 한 병당 가격이 폭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면 당신은 와인 상자를 다시 포장하는 번거로움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대량 구매를 계속하여 와인 상점에 다시 들어올 필요가 없고 여러 저녁 파티를 위해 충분한 와인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와인은 시원한 온도에 보관해야 하지만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다. 항아리를 너무 따뜻한 대기에 보관하면 빨리 노화가 되어 와인이 변하게 된다. 보관 중의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 마개가 마르고 공기가 와인 습도에 의해 분리될 것이다. 약 80%로 유지된다. 습기가 많으면 곰팡이 캔이 자란다.줄기가 긴 포도주 잔을 골라라 아름다운 것은 물론 매우 실용적인 목적도 함께 제공된다 술잔을 들고 있는 곳에서 포도주 잔의 줄기는 예,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