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숫자들을 보는 것은 무섭게 보일 수 있다

위의 숫자를 보면 두려울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면 고려하십시오. 73 가구 중 1 가구는 강도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40명 중 1명은 자신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1 ~ 482명의 개인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행성 감시 보안 카메라 시스템을 연결해야 합니다. 올바른 설정 절차 선택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PC에 카메라를 연결하여 모든 화면이 상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해지는 경향이 있고, 날짜에 맞춰 예산 주택 보호는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되는 크고 견고한 데드볼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문의 잠금이 양호하게 되고, 창문의 밀봉을 확인하고,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조이는 것은 기본 유지보수가 예산 주택 보안 시스템의 초석이 될 수 있다.

가짜 보안 카메라부터 진짜 소액결제정책 제품까지!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항상 확인할 가치가 있다.

아마도 예산 보안 경보에 대해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정말로 잘못된 경제라고 여겨지는 곳에서 저렴해지고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할 준비가 되었다.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호환되는지 아십니까? 필요하다면 빨리 나갈 수 있겠니? 아니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모르거나 그것이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방해가 될 수도 있다면 당신은 약간 지나치게 열정적인 가정 보안은 당신에게 쓸모없는 것 같았다. 당신의 현관문의 일부인 15개의 자물쇠는 만약 당신의 자신이 연기를 남길 필요가 있다면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재량에 대한 과잉살인 실수

사실, 당신의 재산은 차고와 창고와 관련된 추가 구조물뿐만 아니라 주거를 둘러싼 또 다른 것을 포함한다.

게다가 잠재적인 강도로부터 전체 재산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것은 보안 시스템에 대한 완전한 의존을 지나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최초의 그리고 가장 단순한 보호 완벽한 것이다. 경보는 부동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확률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증명된다. 그러나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하기 위해,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하기 위해,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가정에 대한 대안에 대해

(이미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들이 이 사람들을 볼 수 없을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어둠 속에서 이 물건들을 닫아 두어라.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비디오 카메라를 꽂아야 합니다. 불편하지 않게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가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연결되어 모든 화면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다음 방어선이 문과 창문, 더 푸르른 것이라고 가정하는 상상해보라. 도둑들이 이 동물들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해야 한다는 단순한 사실에 기초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과 가까운 곳에 잘 불이 켜져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효과적인 옵션은 움직임 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무언가가 움직일 때마다 켜질 수 있다.

그 근처에 기본 홈 보안 시스템 내의 보안 필수 요소는 모션 센서를 포함한 기본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를 포함한다.

보안 위치(시스템에 의해 보호되는 영역)를 이동할 수 있는 메인 제어 장치는 홈 보안 시스템이 결코 원하지 않는 장소보다 무선에 대해 유선 연결될 수 있는가?

세계 여러 곳에서, 그것이 몇 가지 약점에 취약하기 쉽다고 말했던, 일반적으로, 그것은 벽이나 울타리 노트북이나 컴퓨터 아래나 몰래 들어가 집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한, 주요 가정 보안 전술은 단지 진입을 하는 것이다.

집에 없을 때 무선 경보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때, 그것은 몇 가지 지침이 필요할 수 있다.

경보 TV 세트로 출입구를 열면 보통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게 된다. 시스템을 멈추는 경우 30초 정도가 있다.

도둑은 코드가 설정되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누군가의 머리를 구부리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모든 것이 다라고 한다.

이 사람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의 경찰은 즉시 그 부동산으로 불려간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좋았고, 그 항목들은 할 수 있고 그들의 한계점들은 당신이 특정한 세부사항을 사는 장단점을 따질 수 있는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이 대부분의 모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원하는 모든 것이 실제 시스템을 포함한 기능과 항목들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