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실시간 스트리밍의 성장: 길을 여는 5개의 파워 플레이어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기술을 통해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나 멀티미디어 자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2000년대 초반부터 존재해 왔지만 최근 그 인기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더 많은 기업이 투자하고 최첨단 솔루션을 개발함에 따라 실시간 스트리밍이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실시간 스트리밍의 길을 닦고 있는 영향력 있는 5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Amazon의 웹 서비스
클라우드 컴퓨팅 및 웹 호스팅의 가장 큰 이름 중 하나는 Amazon Web Services(AWS)입니다. 최근 Amazon은 실시간 스트리밍 소프트웨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도구 세트를 판매하기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도움으로 개발자는 대량의 데이터와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하고 경제적인 시스템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mazon은 기업이 스트리밍 데이터에서 지식을 추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의 클라우드 플랫폼
개발자는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이 제공하는 강력한 인프라를 사용하여 실시간 스트리밍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서버 관리나 복잡한 설정에 대한 걱정 없이 GCP의 서버리스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앱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스트리밍 데이터를 이해하고 사용자 행동과 패턴에 대한 통찰력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GCP는 정교한 분석 도구도 제공합니다.

Windows Azure
Microsoft Azure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의 또 다른 주요 업체로, 미디어 서비스, 이벤트 허브, 스트림 분석 등과 같은 실시간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조직이 최소한의 노력이나 비용으로 정교한 솔루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Microsoft의 AI 기술을 통해 개발자는 얼굴 인식 또는 텍스트 분석과 같은 인텔리전스 기능을 Azure의 코그너티브 서비스 제품군으로 구동되는 앱에 쉽게 추가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스트리밍 콘텐츠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IBM 왓슨 미디어 & 웨더 컴퍼니
IBM WMC(Watson Media & Weather Company)는 비디오 트랜스코딩 및 인코딩,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분석, 광고 플랫폼 등을 포함한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두 왓슨 자연어 처리 알고리즘과 같은 IBM의 인공 지능 기술로 구동됩니다. 또한 WMC는 라이브 방송 비디오 및 오디오 스트림을 지원하여 기업이 매일 수십억 시간 분량의 비디오 영상을 분석하여 얻은 AI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소유한 오버더톱 구독 서비스인 Hulu Live TV는 ABC NBC 폭스 CBS 히스토리 채널 A&E 브라보 FX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 채널 등과 같은 인기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의 뉴스 채널 스포츠 이벤트 등 다양한 라이브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모두 Hulu 앱 또는 웹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장치를 통해 온디맨드 방식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Hulu Live TV는 훌륭한 쇼 영화다시보기 영화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가장 많이 시청 한 내용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개인화 된 추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전반적으로이 5 명의 거물들은 기업이 전 세계 시청자에게 고품질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있어 리더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그들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고객 선호도 참여 수준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귀중한 통찰력을 얻음으로써 미래 전략을 최적화하여 2020 년 이후의 성공을 보장 할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