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된 포지션으로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르티즈()

1루수: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될 포지션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로,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른이다. au(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거의 40만 표를 뺏는다.

어느 것이 더 많은 시즌을 보여주고 있는가? 이 질문은 경기량이 너무 많아서 확실히 우위를 점하기가 조금 더 어렵다. 그들은 야구에서 매일 경기를 하는 반면, 축구 팬들은 일주일에 한 경기만 가지고 있고, 반면에 일요일 티켓 패키지인 MLB 엑스트라 이닝스에 나타나지 않는 게임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없지만, 더 적은 경기들이 있을 수 있다.

축구 패키지보다 전체적으로 백분율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 최악의 공격 팀 중 하나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동안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시즌 179득점에 그쳤으며,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함께 공격팀의 키로 합류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이거나 모든 주요 공격 부문에서 꼴찌로 2위를 차지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마지막 장소;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1위 75 경기 뒤

각 스포츠북에 의해 결정될 각 선택과 관련된 확률이 있을 것이다. 달리기 라인을 걸 때 가장 좋아하는 확률이 더 높은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모르겠다 – 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아니면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하지만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강국 팀들 조차도 3회에 한 번 이상 2회 정도만 이기게 됩니다

플로리다 말린스(30-21) – 플로리다 말린스는 내셔널 리그 동부에서 2위를 달리고 있지만, 포스트 시즌이 오늘 시작되면 내셔널 리그 와일드 카드 대표로 합류할 것이다. 말린스는 시즌 30-21, 필라델피아에 2 경기 뒤진 말린스는 플로리다 투수 시즌에서 리그 최고 16-9로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말린스는 올해 들어 331개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다. MLB에서 6위 조시 존슨스 164가 팀을 이끌고 있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두 팀이 월요일 먹튀 없는 사이트 부터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 첫 회의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하고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차지하기 때문이다.

외야수: 현재 3개의 상위권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가 차지하고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인기 있는 투표로 이곳에 있다.

디트로이트 매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HR, 48타점)는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중간에 안타를 치며 환상적인 시즌을 즐기고 있다.

공격력이 올 시즌 수비력과 일치하는 트윈스 센터필드 토리 헌터(318, 11HR, 45타점)에게도 케이스가 만들어질 수 있다.

사람들이 자주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이전 게임 공연이나 현재 통계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적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자. 비록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은, 다른 선들이 (-145)의 클립에서 브레이브스가 선호했던 몇몇 스포츠북에서, 그리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이었다. 그것은 위에 열거된 모든 이유 외에도, 브레이브스를 12-8의 비율로 이긴 팀에게는 큰 차이점이다. 그 4경기는 단지 단지 a처럼 보일 수도 있다.

좁은 마진, 하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는 것을 보면,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인한 이익은 엄청나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돈을 관리하는 것이다. 확실한 승리를 거둘 때 엄청난 돈을 걸고 싶은 유혹이 강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좋은 장기 전략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정해진 금액이나 돈을 잃을 여유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이 걸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다: 승패와 인내는 두 가지 훌륭한 자질이다. 스포츠 베팅 픽과 일관된 ROI

위의 실수를 피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불필요한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실수를 피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mlb에서 일관되게 이기기 위해서는 mlb 베팅과 ultim에만 적용되는 몇 가지 독특한 기술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