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이 자연의 독특한 창조물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나처럼 아무도, 이 우주에서 지나간 연에서 나처럼 창조된 사람은 없다. 그리고 이 우주의 미래에는 나 같은 사람은 결코 없을 것이다.

나는 내가 이 우주에서 지나간 연에서 나처럼 창조된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고, 이 우주의 미래에 나 같은 사람은 결코 없을 것이다. 나는 나의 나의 나의 미래, 나의 부모님의 축복, 나의 부모님의 축복이다. 나는 나의 모든 새로운 내일의 희망이다. 나는 나를 통해 펼쳐질 모든 새로운 내일의 희망이다. 나는 감사의 자식이다. 모든 미덕의 – 나는 레와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그것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를 보호하라 당신의 개인적인 내적 여정에서 우리가 발견하는 놀라운 현실은 계속해서 외부 세계에 보이지 않고, 더 나쁜 것은 외향적이고 피상적인 외부는 정신의 신비한 내면을 두려워한다.

그러므로 다시 한번 다른 사람을 죽이게 한다.

그리고 거기서 개스톤과 그의 추종자들은 한 에고와 다른 에고 사이에 채워진 경건한 믿음에 의해 성취된다. 즉, 야수를 제거하기 위해, 감히 그녀의 차이를 수행한 사람.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해 더 이야기하자. 아름답다는 것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진정으로 되고 싶은 사람과 일치하고 매일 당신의 진실을 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영혼과 깊은 연관성이다.

나는 내면의 아름다움보다 외부의 아름다움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자신을 아끼는지 보여주기 때문이다. 당신이 자신과 평화롭게 있을 때, 당신의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발산될 것이다. 사람들은 먼저 당신의 영혼과 연결될 것이다. 당신이 발산할 진동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일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며, 평화로운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이렇게 훌륭한 농산물을 생산하는 같은 풍부한 토양과 시원한 기후는 또한 많은 호주 최고의 시원한 기후 와인을 생산하고 있고 다른 고산 마을들은 그들의 와인으로 유명하다. 사실, 지역 와인들은 놀라운 환경에서 편안한 휴가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의 여름 명소들 중 하나이다. 모두, 여러분은 8개의 다른 고국 와인 재배 지역을 발견할 것이다. 각각의 와인은 상을 받는다. 지역 와인을 사는 사람들은 유명한 지역 와인이다. 맛있는 음식과 멋진 와인을 결합하고, 지역 와인집에 여행을 하는 미식가들의 꿈이 실현된다.

미모는 이상한 소녀다. 동료들이 말하는 것처럼, 그녀의 동료들은 그녀의 상상력을 날게 하고 다른 장소, 사람들, 그리고 경이로움을 보게 하는 열린 책을 손에 들고 항상 Shes라고 말한다.

그녀는 외부와 그 화려함에 무관심하기 때문에 우리가 내면 세계라고 부를 수 있는 이 다른 세계에 민감하다.

이 아름다움은 어린 아이들과 나이든 여성들에게 가장 잘 인식되는 것 같다. 그들은 그저 살아 있다는 경이로움에 기뻐하는 것 같다. 이런 종류의 아름다움은 자신감과는 후불출장 같지 않다. 그것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의견, 당신의 몸과 당신의 삶에 완전히 편안해지는 것과 같다. 이 쉬운 존재로, 당신이 일종의 우아함과 완전한 존재감으로 움직일 가능성이 더 높다. 가장 먼저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좋은가 하는 것이다. 우리는 자기와 세상의 관점에서 선을 정의할 수 있다.

그의 행동이 세계의 선을 위한 것이라면, 마찬가지로 그의 행동이 그에게 선하다면 선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추한 사람은 세상에 나쁠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나쁜 사람이어야 한다.

미용업계는 여성이 구매의 대부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냈고, 그래서 그들은 남성이 아닌 여성이 고급 남성 스킨케어와 노화 방지 제품의 표적 시장이라고 결정했다. 이것은 매우 복잡한 상황이 아닌 남성 남성들을 불편하게 만들고 얼굴 관리 선택에 약간 소외되게 만드는 남성용 제품을 만드는 완전히 여성화된 뷰티 산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완성도는 음과 양이 균형이 더 좋다. 음 에너지는 더 오래 걸리고, 반응적이고 수용적이며, 다르게 흐른다. 그것은 수축하고 천천히 팽창한다.

그것은 우리의 몸을 깨끗하게 하고, 외부 성분을 천천히 흡수하고, 통합하고, 변형시킨 다음, 치유하기 위해 확장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외모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래, 맞아!많은 양의 야채와 과일을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여러분의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더 젊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은 이런 종류의 음식을 먹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좋은 방법은 주스를 주는 것입니다

아름다움은 희미해질 것이기 때문에 헛된 것이다. 아름다움은 정말 일시적인 것이다. 하지만 허영심이지만, 매우 중요한 이유는 당신이 죽을 때까지 그녀를 바라볼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스 신화는 흔히 볼 수 있는 미용지와 관련이 있다.

그들은 신들이 너무 완벽해 보이는 사람들을 질투했고, 따라서 그들의 완벽함을 방해하기 위해 그들의 얼굴에 작은 어두운 자국을 만들었다고 말한다.

모든 그룹에는 매우 멋져 보이는 사람들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차이를 만드는 이유가 아니다. 누구든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어떤 그룹은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그룹은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거나 정말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