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을 내지 않으면 직업도 없고, 취미도 있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직업이 없고, 오락거리가 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이윤을 얻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아무리 경쟁사들이 어떤 요금을 부과하는지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확실히 과대충전을 원하지 않는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대처할 수 있는 숫자를 생각해 낼 필요가 있지만, 당신이 취하고 있는 기업가적 위험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물론 작업의 규모에 대해 생각하는 비용(준비된 전략에 기초함)을 예측하고, 목조가 얼마나 필요할지, 그리고 초안에 비해 필요한 다른 제품들도 견적해야 한다.

작업 완료에 필요한 시간을 추정하라. 이것은 작업의 타당성에 대한 계산된 개념을 제공한다.

하루 동안 할 일의 양을 적어두고, 아마도 시간은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일 것이다. 비용 계산 요소

각 그룹에는 다양한 크기와 스크루드라이버의 전문이 있다.

어떤 그룹에는 톱니바퀴 동작이나 상호 교환 가능한 비트가 포함 사무실인테리어 되어 있다.

어떤 그룹은 실제로 나사를 고정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자화 팁을 가지고 있다.

나무 종류와 목공예 도구에 익숙해진 후, 당신은 어떤 일을 선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은 어떤 합리적인 기본 작업으로 시작해야 한다.

상황에 따라서는 편지 소지자가 좋은 첫 번째 프로젝트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손톱을 구동하기 위한 금속 머리를 가지고 있고 다른 고정 장치를 가지고 있는 해머는 실제로 손톱을 구동하기 위한 금속 머리를 가지고 있고 무겁고 견고하다. 그들은 끌을 운전하거나 관절을 분해하기 위해 사용된다. 머리는 고무, 강철 또는 나무로 만들 수 있다.

다시 많은 사람들이 자석을 가지고 있다.

망치와 망치의 다양한 디자인

이제 나무를 다루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정말로 알아내기 시작할 때다. 자신에게 알리고 연구할 때.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적어도 초기에 초보자를 위해 맞춤화된 잡지를 구입하려는 일부 책과 출판물에 투자하는 기본 계획을 달성해야 하고, 그 안에 칭찬 패턴을 사용하는 잡지도 지켜봐야 한다.

웹에서 많은 계획을 발견하고 당신이 이해하는데 집중하는 주제에 대한 추천을 받고 싶다면, 당신은 목공 포럼에 회원 계정에 등록할 수 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많은 의도를 발견했고 이해하기 어렵다고 믿는 주제에 대한 추천을 받고 싶다면, 다른 회원들이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도록 기꺼이 도울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목공 포럼에 회원 계정을 등록할 수 있음 온라인 포럼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포럼이 있으며 다른 회원은 귀하의 우려 사항에 대한 답변을 기꺼이 제공할 수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Teds Woodworking은 16,000개 이상의 계획을 제공하는 사이트다. 전략에는 모두 상세한 방향이 포함된다. 어떤 걱정 없이 한 행동에서 다음 행동으로 이동하는 것에 혼란이 없다. 그것은 또한 계획, 완전한 자료 목록을 포함하고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를 위해 개발된다.

훌륭한 목공일 전략을 발견하기 위한 간단한 접근법은 온라인을 통해 멋진 계획의 훌륭한 거래를 발견하고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계획을 발견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에 놀라는 것이다. 여러분은 전형적으로 수백 개 혹은 심지어 1000개의 목공일 계획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 중 대다수는 정말 질 좋고 쉽게 따라갈 수 있다.

비디오는 여러분의 재료와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다양한 종류의 붓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신참이라면, 수많은 초보 비디오들은 여러분에게 손 도구를 효과적으로 연마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 제공한다.

비디오는 여러분에게 빠른 건조 마감과 사용법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자금조달은 당신이 기술세 혜택의 현재와 미래의 발전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돕는다. 왜냐하면 지불된 이자가 운영비로 완전히 공제되기 때문이다.

목공 전략과 디자인이 뛰어난데도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까? 이처럼 혁신과 컴퓨터가 도운 스타일의 시대에는 3차원 삽화를 통해 모든 각도에서 과제를 볼 수 있는 전략이 다수 등장하지만, 이것은 매우 실용적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에 있어 구성 방향의 세부 집합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은 받아들여진다. 다차원 삽화는 거의 정확하지 않지만 쓰여진 방향은 정확하지 않다.

예를 들어, 특정한 전략에 집중하는 비디오가 있다.

이것들은 완화된 가장자리 비둘기를 자르는 방법을 묘사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간단한 방법으로 뒤집힌 그릇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지도 모른다.

우선, ins를 위한 기본 제품을 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당신은 야망을 가져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