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미국들은 기껏해야 평범한 부모가 될 것이다.

미국의 많은 사람들은 기껏해야 평범한 부모가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평균적인 어머니를 얻는 것에 만족한다면 우리는 모두 잘못을 발견한다.

우리 각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될 수 있는 것을 가져야 한다.

좋은 육아 기술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지 2주 안에 꽤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성장하는 동안 배우고, 부모로서 배우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극도로 아이를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멈추지 않는다.

각각의 양육방식은 매우 장단점이 있다.

분명히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즐거움은 매우 존경스럽고 매우 잘 행동할 가능성이 높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거의 혼란을 겪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작은 스트레스 볼륨을 가질 것이다. 허용적인 양육방식으로 부모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해방된다. 왜냐하면 끊임없이 치안유지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가족은 단지 그들의 특정한 일을 할 뿐이고, 모든 사람들이 정말로 자신의 삶을 분리시켜 발전시키면서 종종 많은 분리의 기회를 야기했다. 가족 구성원 스타일의 민주적인 부모는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부모는 가족 모두를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만나고 그들의 아이를 가져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자신의 삶에서 종종 규율을 갖지 못한 문제아들과 네 명의 어린아들의 아버지를 대하는 의사로서, 나는 직설적인 (단순하다고 말할 수 있다 – 그들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부모가 되는 것이 간단하지 않다) 전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직면하게 될 많은 좌절스러운 상황을 이용하여 대처하기 위해 https://www.va-waste.com/ 이 3단계 과정은 부적절하거나 부정적인 행동을 뒤집기 위해 효과적이고 쉽게 뒤따르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어린아이들을 잘 지도하라.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길에서 살고 생각하도록 돕는 좋은 지침. 그들을 잘못 인도하거나 잘못 알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항상 내 아이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또한 나는 그들이 관련된 질문들을 하도록 격려하고 심지어 온라인에서 충분한 세부 정보를 질문한다.

나는 그들에게 자율적이 되도록 요청한다.

아이들에게 굴욕감을 주지 마라.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때맞춰, 아이들이 실수를 하거나 좋지 않거나 부끄러울 수 있는 일을 한다.

우리는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옳게 가르친 것처럼 여전히 품위 있게 대해야 한다.

그리고 수치심은 우리의 주된 집중은 제품이 되어서는 안 되고, 그들이 그들의 자신감과 자기 가치를 영구적으로 손상시키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있다.

나는 사생활과 비밀 유지를 이용할 때 사생활과 비밀 유지를 이용하고 싶다. 부끄러운 행동을 규율하다

보상 새로운 부모가 되면, 한꺼번에 봄을 맞아서 운동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간식, 게임, 비디오, 영화 기록을 밤새 가지고 있다면, 만약 그들이 새로운 것이 무엇이든 경험이 없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당신이 새로운 부모가 되거나 단지 십대의 새로운 부모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이 수업들은 당신이 새로운 부모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행복하다는 것을 의식하는 특정한 방법을 찾음으로써, 그러나 여전히 이 전화기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노력하기를 원한다.

균형은 찾기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명백하게 불복종하거나 무례할 때와 같이 강인함이 필요할 때 또한 당신의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칭얼거릴 때와 같이 부드러움이 필요한 때가 있다.

또 다른 육아 팁은 10대들을 징계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의 수준에 맞게 아이들을 제대로 두어야 한다.

당신이 말 그대로 그들을 똑바로 말할 때 당신은 그들의 수준에 맞게 아이들을 제대로 두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경고를 했다면, 반드시 따라야 한다.

만약 그들이 같은 잘못된 행동을 다시 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징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당신의 한계를 더 멀리, 더 멀리 밀어붙일 것이다.

남편과 데이트 밤을 정하거나 다른 무엇보다도 중요한 날 밤 내 딸이 어렸을 때, 남편과 나는 매주 밤 내 남편 여동생의 배를 납작하게 만들었다. 비록 집에 가서 내 딸을 먹이고, 여자들을 놀고, 잠자리에 들기는 했지만, 그녀는 조카의 지방 감소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기 위해 감격했다. 그리고 내 딸은 항상 그녀의 이모 힌츠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를 고대했다. 확실히 승/승리한 상황 그리고 지속적인 양육 요구로부터 휴식이 필요한 방법

우리는 아이들에게 행동하고 단련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정직하고 권장하기 위해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생산적이 되도록 돕기 위해 많은 것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에 우리는 모든 사람들과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것을 보장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한다.

만약 우리가 지구를 단련하기를 원한다면, 자기 단련을 해야 한다.

게다가, 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우리 자신으로부터 비교할 수 있는 것을 기대해야 한다.

예년의 부모들(그리고 오늘날 많은 비서양 문화의 부모들)은 그들의 부모가 그들의 것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