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운동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세트로 하고, 시작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연습해라. 만약 당신이 10세트일 수 있는 완전한 초보자라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가일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로 30에서 50세트의 세트가 당신의 최고를 위해 하루에 30분 동안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러면 당신은 매우 빨리 힘과 지구력을 얻을 것이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그 생각에 도전하지 않는 것들을 생각하게 할 수 있다: 내 몸은 임신을 위해 일을 중단했다.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임신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몸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은 임신을 위해 일을 중단했고, 그래서 당신의 몸에 아기를 들이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단순하게 출산을 하는 일을 중단할 것이다. 그걸 꺼내려면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거야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당신은 죽을 것이다. 물론 부드러운 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많은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온 달콤한 지방 대신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려고 시도하라.

그래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이다. 허벅지와 엉덩이가 당신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런 몸 타입이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생일 매치 퍼레이드는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시도해 본 모든 청바지는 이것을 알고 있다.

또한 홀마크는 당신이 배 체격이고 배 모양으로 데님을 쇼핑하러 가야만 했다. 주된 목표는 날씬해지는 것이다. 엉덩이와 허벅지 부위를 따라 내려가서 놀라운 얼굴을 향해 주의를 위쪽으로 꺾는다.

약을 몸에 불리하지 않고 몸과 함께 작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건강한 마음과 몸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몸에 대항하여 싸워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나쁘다. 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은 아니지 않은가?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 내적 기능을 보완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그 방법은 회복 절차가 훨씬 덜 불리하다.

남성의 경우 남성과 신체의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여겨지고 있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생각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으로 특징지어지며, 중- 협 엉덩이와 허리선 외에도 더 많은 남성들의 경우 가슴, 어깨, 키, 허리, 엉덩이와 같은 특징을 통해 신체의 측정을 한다.

여러분이 스스로 발전하는 식단이 여러분이 깨닫는 것보다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딱좋은밤 알 수 있다.

여러분이 섭취하는 음식은 다음 훈련 기간 동안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손상된 근육 조직을 회복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대사 과정이 얼마나 높은가, 얼마나 잘 자는가, 여러분이 얼마나 잘 자는가, 어떤 마음 상태를 유지하고, 더 많이 유지한다면,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일관되게, 빠르고, 효과적이며, 체중이 나가는 운동을 하면 여러분을 찢어지고, 날씬하게 할 것이다. 아름답고, 운동적인 외모, 그것은 여러 해 동안 당신을 피했을지도 모른다.

따라서 여러분의 식단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며, 본질적으로 생식 계획일 것이다. 결국, 동물 음식, 곡물, 콩은 소화하기가 더 어렵다.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마찬가지로 훌륭한 식이요법과 최고의 영양소도 필요하다. 근육은 지속적인 에너지원과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구축 효소와 같은 다른 중요한 영양소가 필요하다. 우리가 먹는 것은 근육 구조 활성 성분을 적절한 부위로 가져오는데 필수적이다. 그런 이유로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소비하는지 의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기초적인 수학을 해보자!다이어트를 통해 단순히 2000칼로리를 필요로 하는 신체를 상상해보라. 다이어트 계획을 끝내기 위해서는 하루에 2000칼로리 미만의 마른 조직을 제거해야 한다.

왜냐하면 신체는 다이어트 전과 같은 소비 패턴을 소비할 수 있는 에너지를 덜 소모하기 때문이다. 즉, 신체는 단지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 이전과 같은 많은 칼로리를 사용할 수 없고 뚱뚱한 Hey presto – 신체를 빠르게, 그리고 자주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빠르게, 체중 감량 계획만큼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하는 장소는 종료에 관한 것이고 정상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됩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갈 때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어렵고 더 느리게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상당한 양의 마른 조직을 잃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일 것이다.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여러분의 몸은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여러분의 몸은 점차적으로 실제 지방을 흘릴 수 있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보다는 마른 조직을 빨리 뺄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건강에 좋지 않은 전략만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