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는 1968-1969년 여름 확장 팀과 관련하여 NBA에 진출했다.

1968-1969년 여름 동안 확장팀과 관련하여 NBA에 입단한 벅스는 불행하게도, 시카고 불스 더 벅스가 초연 시즌에 새끼 새끼처럼 놀았던 문제를 충돌시켰기 때문에, 단지 27-55로 최고 기록을 세웠지만, 동부 프로그램 아래에서 마무리되는 구름 속에 은빛 라이닝이 있었다. 벅스는 다음 NBA 응축을 한 번 더 따게 해준 동전 던지기를 얻었다. 루 알신도르, UCLA 올스타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이 게임의 최고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만약 당신이 좋은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주문하기 위해 달려나간다면,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그는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댈러스 스퍼스에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적인 챔피언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NFL에서 챔피언들을 옹호해왔고,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일과를 하는 것이고, 또한 팀 던컨도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전에 반복하려고 하는 무리를 이끌고 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문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N을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00만 달러에 불과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사용하여 NBA 시즌을 마쳤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외향적인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얻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SG에 충분히 효과적인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이 활동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때때로 강화된 것에 대한 논평의 필요성과 마찬가지로, 논평은 너무 복잡하다. 컬러 베트맨토토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지 오랜 시간과 에너지(알라 매든 2006) 동안 말을 멈추는 것 같다.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생각했다. 시즌 게임 플레이로 인해 훨씬 덜 몰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심지어 팀 돈도 있다.

당신의 삶을 도박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도박 훈련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내가 분명히 웃기고 있는 것이 훌륭하지만, 이드는 개인적으로 게임에서 그것과 비교가 된다면 조금도 놀라지 않는다.

TNT TNTs HD 커버리지의 nba에 들어가면 주요 네트워크 nba 지침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또한,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훌륭한 게임을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를 가지고 있다.

바클리가 항상 불손하고 웨버가 보통 통찰력 있는 결혼 더블헤더를 완성하는 이 특별한 승무원은 거의 지루하지 않다. 승무원들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5) 존 월– 옥상을 통해 거꾸로 뒤집힌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 번개처럼 빠르게 이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 요건은 그를 폐쇄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매우 날렵하고, 그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 하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과 함께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먼저 우리에게 그것을 증명하도록 해라. NBA는 항상 팬들을 객관화했다. 나는 전형적으로 그것이 성장하는 것에 관한 것 보다 더 인기 있고 확실히 도시와 주 내에서 NBA 그룹이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로스엔젤레스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지만, 축하한다.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당신은 단지 어디에나 그것을 많이 공급할 수 있다.

NBA는 크고 점점 더 큰 모터를 가지고 있다.

남자, 여자, 아이들은 모두 NBA 스타들 내의 이름과 얼굴에 더 익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 셔츠, 유니폼, 액세서리와 함께 독특한 스포츠 의상을 개발하고 있다.

저 리복들이 네 옷장에 있니? 수집품 품목 조던? 스포츠는 NBA와 같은 큰 사업이고, 그 회사는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21 스타트업 임은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기 때문이다. 실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궁금하다. 새 목적지에서 재스리는 응답하고 데이비드 칸은 여전히 비즐리 직원들에게 의존하는 가치 있는 사람들이다. 데이비드 칸과만 동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