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도 있고, 대학 개인을 의미하는 것을 보여준 선수들도 있다.

이야기도 있고, 대학 개인을 의미하는 선수들도 있다.

이들은 NCAA의 규칙을 고수하는 선수들이고, 그들은 연장된 노동을 통해 자신을 더 좋게 만들고 잃는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패배로 해고되는 경우가 많지만, 그들은 단지 졸업 후에 명예로운 생산적인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코치와 스태프들이다.

1971년 제작된 브라이언 송 원작은 2001년에 리메이크되었지만, 실제 영화의 위대함에 필적할 수 없었다. 이 영화는 진정한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이고 브라이언 피콜로와 게일 세이어스라는 두 명의 팀 동료를 따라간다. 그들이 가까운 친구가 되기 위한 장애물을 극복했을 때, 그러나 피콜로가 그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상황은 축구에서 멀어진다. 이 영화는 당신이 목격한 지 오래 후에 당신과 함께 남을 것이다.

코치가 게임 필름을 맨발로 그리고 신발을 신는 것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지체하지 마라.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거치면서 게임 필름을 조립해서 코치가 물어본 후에, 당신은 그것을 준비할 수 있다.

수정된 요소 중에는 경기 중에 열린 15명에서 11명으로 줄인 선수가 유난히 많았다. 다른 사소한 부정행위도 많았다.

많은 아이들이 대학 축구 경기를 하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그들에게 어떤 수준의 학교 축구를 하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1부 리그 축구를 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재능, 기술, 신체적 크기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2부 리그와 3부 리그에서 경기하는 훌륭한 축구가 있다.

(NAIA 1부 리그와 2부 리그를 포함한다) 몇몇 작은 학교들을 목표로 하여, 어떤 작은 학교들은 올바른 답을 얻을 수 있다.

국기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는 것이다. 바쁜 출근 후에 당신은 집을 받고 벽을 튕기는 젊은이들을 본다. 할 일은 당신의 아이들이 외부 신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신체 활동을 소개할 것이다. 그래서 밤 8시가 되면 당신의 아이들은 피곤할 것이다.

대학 운동선수로서, 당신은 유혹에 관한 것과 함께 할 것이고, 예를 들어 지도자들은 그들이 도덕적으로 옳다고 믿는 곡물 시도에 반대할 수 있는 능력을 알아차린다. 그곳에는 당신에게 엄청난 노출을 줄 수 있는 국가 및 지역 캠프가 있다.

주요 캠프들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 프로그램에서 코치들이 고등학교 선수들이 겪는 훈련을 보고 있다.

여러분이 높은 과정에 있을 때 여러분의 열정을 고르기 위한 노력을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이것은 여러분이 얻으려고 노력하는 학교들을 좁히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은 열정과 관련된 좋은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있는 학교보다 더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이언 피츠패트릭: 1 TD와 0 INT로 146야드에 12/24. 예쁘지는 않았지만 피츠패트릭은 그의 관습적인 TD를 시험해 볼 수 있었다. 날씨가 힘들었기 때문에 그의 투쟁에 너무 많은 것을 읽지 마라. 그들은 여전히 일주일에 한 번 시작할 가치가 있다.

라이브스코어 물론, 그것은 당신이 공연할 계획인 게임의 형태에 기초한다.

요즘 온라인에는 많은 축구 게임들이 있고 단 한 가지 좋아하는 것만 고르는 것은 꽤 취미가 될 수 있다.

왜 모든 게임을 시험해 어떤 것이 가장 재미있는지 보는 것은 어떨까? 각 경기는 다른 전략과 기술 그룹으로 진행된다. 각 경기는 또한 따라야 할 규칙을 가질 수 있다.

때때로, 그러한 규칙은 기본적인 축구 규칙에 대한 편차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축구 경기에서 엄격하게 따라야 한다.

축구 시련은 경쟁자 무리로부터 좋은 선수들을 선발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마지막 결과가 긍정적이고 다작일 수 있도록 시간과 노력을 성실히 계속하라. 하지만, 당신은 적절한 헌신과 인내로 최고의 선수를 얻기 위해 적절한 프로 축구 학원에 가입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진지하다면, 이 특정한 축구 경기의 모든 장애물은 자동적으로 얻을 것이다. 진지함에서 벗어나면 정상적이고 세심한 연습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만약 제대로 잘했다면, 확실히 주목을 받고, 그리고 아무도 당신이 전문가가 되는 것을 막지 못한다.

블라인드사이드(2009)-이 영화는 마이클 오어의 실제 이야기일 것이다. 그는 대학 방문을 위해 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을 겪고 나중에 프로 축구선수가 된다. 영화는 17년 동안 마이클 오어가 투히 가족과 친구가 된다. 그는 17년 동안 숙박과 함께 그들은 곧 그들이 입양했을 때 그들은 곧 서로 유대감을 갖게 된다. 그는 그를 돕기 위해 흥분했다. 학교 축구 클러스터뿐만 아니라 더 나은 성적을 얻다. 그의 크기 때문에 그의 연기는 당신의 나라 대학들의 좋은 방법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하고 그 남자는 투오히스의 모교인 올레 미스에 도착하기로 선택한다.

이 영화는 산드라 블록에게 여우주연상을 수여했고 팀 맥그로가 숀 투히와 퀸트로 공동 주연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