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으로 구성된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그곳에는 여러분이 의식하지 못할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트럭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현재 수많은 서비스 센터는 충성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 무료 또는 당신의 4번째 새 타이어 세트에 대한 엄청난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실제로 오랫동안 사업을 해온 가게를 찾을 수 있다.

목표를 달성하고 찾는 것은 재미없다. 조직이 더 이상 개방되지 않음. 또한 양질의 작업 기술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할인율을 얻기 위해 결코 서비스를 희생하지 말라.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해야 한다.

그것이 바로 상식이 바로 그 것이다!기어를 움직일 때마다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나오는 연기를 보거나 냄새를 맡으면 서비스 기술자를 스피드 다이얼로 연결하라. 만약 핸들이 막힌 것처럼 보이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로 차를 들여보내라.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의 첫 번째 단계는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수리 작업 시 어떤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보는 것이다. 모든 제조업체는 차량 트리거 플러그 변경 시간을 지정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즐거운 것을 보호하기 위해 심부름을 하고, 기름에 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당신의 자동차가 매일 유지해야 할 책임이 있을 때마다 당신이 정시에 있을 수 있는 곳으로 데려다 주시오.

당신은 현금을 절약하고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리함으로써 큰 피해를 예방할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들이 정확히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 작업을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뉴정직한알카 자동차보닛을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매번 자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고치고 보관하는 것은 보람 있고 즐겁고 즐거운 일일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때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하지만 다른 사람은 그들의 액체를 검사하기를 바랄 수 있다.

이 경우 이 두 개인 모두 자신의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뭔가를 알아내서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당신의 지역에서 상점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이점은 그들이 다른 고객들을 그들에게 의뢰하기를 원하고, 고객으로서 당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어떤 특정한 제작이나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지 않지만, 이 경험이 그들이 더 빨리 우려를 발견할 수 있게 하고 때로는 장기적으로 당신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험을 한다.

정비사나 소유자에게 미리 말을 걸어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및 보증에 대해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제공하는 지불 옵션,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가 현금으로만 거래된다면, 당신은 알고 싶을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가장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전문가를 찾아라. 너무 늦었을 때 패드를 변경하면 많은 비용이 들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할 것을 충고한다.

다음 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그들이 발견되고 석유를 지속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반복적인 소비자를 돌보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그들이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고,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

당신은 단지 목록의 맨 아래까지만 가고 훌륭한 자동차 수리점들은 정신없다. 아마도 당신이 최하위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노련한 수리공은 금으로 무게를 실을 가치가 있다.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기술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지도를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만약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공이 없다면,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와 뭔가 상하기 전에 관계를 맺을 좋은 것을 찾을 시간.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와 회사 협력을 형성할 때, 그것은 사실상 가족 시술자를 갖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시험, 예방 치료를 위해 그곳에 가지고 가는 것과 같다. 그리고 치료도, 아이들 사이에서처럼, 당신은 결코 당신의 아이나 딸을 믿지 않고 MD에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