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하자면, 여행사 직원이 죽었다는 거야? 오늘은 안 돼

요약하자면, 여행사 직원이 죽었다는 거야? 오늘날은 아니다. 인터넷은 그들에게 엄청난 타격을 입혔지만, 비교할 수 있는 타격에서 회복될 수 있다.

여행 산업은 확장되었고, 온라인 세계는 우리들 중 누구도 이전에 보지 못했던 문을 열었다. 그래서 현재 시장도 성장했기 때문에 고객도 여행을 원한다.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일반 여행자들은 일반적으로 최고의 여행 거래를 찾는다. 그리고 또한 최고의 여행 거래는 지금 간단하다. 당신은 여행사를 방문하거나 여행사와 접촉하고 싶지 않고 단지 당신의 집과 앉아서 당신의 컴퓨터 내에서 최고의 여행 거래 웹사이트를 건너뛰고 싶다. 당신은 수천 개의 여행 웹사이트 중 2~3개의 웹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고 이 항목들은 그 작품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이것 좀 봐. 여행 할인 회원은 진짜 제품이 아니야. 진짜 제품, 휴가 패키지 안에 한 발짝 떨어져 있어. 하지만 그것들은 모두에게 교묘하게 위장될 수 있어. 그것들은 진짜 가치가 있는 것 같아.

만약 당신이 공항 안에서 택시 택시를 타라는 찬사를 받는다면, 그 모든 택시를 다 타지 마라. 그 경험과 함께 당신은 오래 걸릴 것 보다 더 많은 세금으로 변할 수 있다.

구전 마케팅은 대부분의 휴가(대부분의 진짜)가 포함된 80%가 친구, 배우자 또는 동료를 이용한 진정한 추천 때문에 취해진다는 것을 통계가 증명하는 가장 큰 방법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휴가 때문에 집에 왔을 때를 생각해보라. 중요한 것은 그것을 유지했는가? 말도 안 돼!우리는 떠나기 전에 8주 동안 그것을 말하고, 우리가 봉급을 인상하면서 몇 달 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그리고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진과 최신 바이러스 비디오를 보여준다!그리고 우리는 목적지와 호텔을 모두에게 추천하고, 우리가 엄청난 액수를 산 곳에서 무엇을 말할지 이해한다!

처음 시작할 때, 개인들은 거의 항상 과정 중에 그룹이 되는 것이 더 나았거나, 2일간의 여행을 즐기거나, 개인적인 경험을 얻기 위해 유람선 학습 방법을 포함했다. 약 5년 동안 샌프란시스코에 정박한 프 제주렌트카 린세스 크루즈 선박이 있을 때마다, 나는 여행 교육을 더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고, 실제 골든 게이트 브리지를 항해하고 바다로 나갈 때 배에 타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의 노력은 나를 캡틴 서클 안에 착륙시켰고 플래티넘 크루즈 멤버로 자격을 얻었다.

현재, 이러한 여행사 업무는 인터넷보다 선호되고 있다.

그들의 온라인 상태는 오늘날 사람들이 그들의 재산에서 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이것을 시도해 볼 수도 있고, 그 가능성에 대한 좋은 현금을 만들 수도 있다.

여권 내역, 보험, 비자, 신용카드 번호 사본을 다른 장소에 가지고 가서 원본에 있는 한 사본을 가지고 가십시오. 이상적인 수단을 위해 자산선택에 있는 누군가와 사본을 남겨 두면, 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고,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완화할 일이 아니므로, 당신은 가장 구체적으로 소득 창출의 우선순위를 정할 때, 가장 좋은 여행 흥정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

우선 순위를 정할 때, 가격에만 초점을 두지 말고, 고려하라. 안전 교통, 출발점 체류 확보, 그리고 조건과 정책과 같은 다른 요인들 또한

여행 할인은 여행 할인, 판매 및 패키지를 포함합니다.이 여행 할인은 일반적으로 여행 프로모션이라고 합니다.이 싼 것 중 많은 것은 앞뒤 운송, 호텔, 식사 및 기타 여행 비용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인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목적지가 되면 비행기를 탈 날이 올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짐은 그렇지 않다. 항공사는 당신의 가방 중 하나를 잃어버렸다. 그래서 당신은 다시 문제를 일으키고, 고객 관리에 다시 전화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긴 하루로부터 휴식을 취하기 위해 당신의 호텔에 도착했고, 당신의 방이 심각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기 또 간다.

모든 어려움이 있은 후, 그들은 모든 역경에 맞서서 크게 성공했고, 영화가 끝났고, 아름다운 섬 리조트에서 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건배하는 두 명의 산업 전문가들에게도 성공했다. 이 영화는 아마도 그들 모두와 마찬가지로 이용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현재, 이러한 여행사들의 노력은 온라인 시장보다 두드러지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

그들의 온라인 상태는 사람들이 그들의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로 이것을 시도할 수 있고, 그 방식으로 좋은 현금을 만들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가 최고의 여행 휴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좋은데, 만약 여러분이 이 휴일을 함께 보내고 싶다면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대통령의 날은 발렌타인 데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은 이 월요일 휴일과 함께 여행하는 긴 주말을 얻을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을 다음 3일 동안 날 수 있고, 그 후 로맨스의 저녁이 아닌 며칠 동안 머물 수 있기 때문이다.

체크인할 때, 대부분의 숙박 시설은 이미 당신에게 어떤 장소를 할당할 수 있다.

항상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다른 장소로 요청하거나 표현하라. 아마도 건물에서 더 나은 위치, 전망, 기본 방.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청원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