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에서, 저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올려놓고 이것을 이용해서 슬라이스를 개발했습니다

Illustrator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슬라이스 A 슬라이스를 개발했다. 이 경우 대표 부분은 더 큰 이미지가 아닌 것이 확실하다. 나는 이 슬라이스를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가 실제로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생성하는데 사용될 것이다. 새로운 콘텐츠 기사가 추가됨에 따라 블로그 페이지, 슬라이스 사본은 실제로 두 열의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아 두는데, 이 두 열의 배경은 블로그 웹 페이지를 생성하기 위해 브라우저에 동의하는 유일한 이미지이므로 블로그는 바로 로드할 것이다.

먼저 파일질라인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웹 파일을 가져오려면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보안으로 FTP에 가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두면 연결할 수 있다.

그 이유는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콘텐츠 샘플을 얻는 것이 놀라울 정도로 쉽기 때문이다(대개 헤드라인과 블로그에 연결할 수 있는 링크가 있는 문장이 거의 없다). 그리고 그것들을 그들의 웹사이트 RSS는 정말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것의 전체 목적은 빠르게 복잡하지 않은 콘텐츠 공유를 생산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WordPress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친숙해 보인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독자들은 WordPress Read에 익숙해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WordPress를 사용한다면, 인터넷 사용자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

주제는 템플릿(또 먹튀사이트 는 레이아웃)을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고, 또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설정 기본 테마와 함께 오는 주제를 선택하지 않으면, 이 놀라운 웹사이트에서 다른 주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운로드와 사용 가능한 주제를 발견하는 이 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디자인 웹사이트가 느끼는 주제는 다음과 같다.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갤러리

사이트에 트래픽을 보내기 위해 유드 페이지 링크를 입력하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백링크를 위한 장소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해당 링크를 볼 수 있도록 사이트 콘텐츠 하단에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강연은 주로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편리하다. 게다가,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워드프레스를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사이트에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찾아 그 모양과 느낌을 바꾸려고 시도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당신은 결코 주제보다 짧게 실행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제가 기본 설치 워드프레스와 함께 도착하는 것과 같지 않다면, 당신은 우리 사이트에서 변형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f-r-e-e에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이 웹사이트에서 발견할 것이다. 또한 운영비를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컬렉션으로 보이게 할 수 있는 메시지. 이것은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정말 좋은 장점이다. 방문 기간은 웹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알아내는 데 매우 중요하다.

WordPress 플러그인은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몇 개의 자물쇠에 설치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재미있는 인용문을 보여주기 위해 참여한다면, JPF Quotes WordPress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그것은 제공이라고 말하는 사람과 함께 간단한 무작위 인용구를 보여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향했고, 결국 내가 아직 프로그램을 제대로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을 놓치고 있다는 것을 더 불명확하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치 내가 요청한 것처럼, 그것은, 내 이메일 주소에 앉아 있는 완벽한 해결책에 관한 것 같았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해야 하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의 워드프레스 아이드에 의해 극도로 남용되어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제 도메인에 있는 WordPress를 30초 단축으로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첫 번째 WordPress 블로그를 자신의 도메인에 연결하십시오!

아까처럼 포토샵의 블로그 페이지에 속하는 그림을 시작했다. 페이지에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로 알려진 rrs가 있으며, 작은 드롭 그림자가 있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오늘날 블로거들의 블로그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인 더 강력한 버전이다.

먼저, 항상 파일질라인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웹 파일을 가져오려면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FTP에 서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실행하십시오!비워둔 다음 연결

이제 의심할 여지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