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 보면, 1년치 공급처럼 아연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면 가격이 폭락할 것이다

만약 아연이 과도하게 공급되었다면, 가격은 폭락할 것이다. 금과 은을 제외한 모든 상품의 가치는 과잉 공급으로 급격히 감소한다.

자유 인쇄된 종이의 가치가 무엇을 하는지 생각해 보라.

미국 글로벌 투자자들의 전문가인 프랭크 홈즈에 따르면 1970년대와 1980년대 거품으로 인한 총 상승률을 달성하려면 금은 기존 가격 수준에서 249%의 상승률을 더 높여야 할 것이라고 한다

패션 주얼리에서는 복원력 때문에 24캐럿 금을 거의 활용하지 않는다. 다른 나라에서는 21캐럿을 쉽게 긁어모으고 있다.

18캐럿은 고급 기술에 인기가 있지만, 14캐럿은 균형이 잘 잡혀 귀중 주얼리에서 가장 많이 찾는다. 10캐럿은 보석 산업에서 가치 있는 가치로 제공될 수 있는 최저 등급이다.

자산이 전통적으로 높은 비율보다 더 많이 거품에 빠지려면 필수 요건은 그 재산이 개인, 실제로 비용 하락으로 그 재산을 처분하는 데 당황하게 될 투기꾼들에 의해 소유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세 번째 큰 거짓말은 약간 역설적인 것이고, 우리는 골드를 이해하기 위해 이 역설의 양쪽을 볼 필요가 있다.

골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금은 의심할 여지 없이 희토류 원소다; 오늘날 골드를 채굴하기 위해서는 파편을 모아서 걸러야 금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파편이 돈이 될 수 없는 이유다; 새로운 제품 브랜드 자갈 현금을 얻는 것이 사실상 새로운 종이만큼 간단할 것이다. 현금

기본적으로, 테스트 키트는 필수 도구인 터치 스톤을 포함한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하기 위해 금 조각 전체에 산을 바르지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금 기둥의 면적을 문지른다. 그리고 당신은 돌에 금 줄무늬에 산 한 방울을 얹는다. 좋아, 예를 들어 당신은 14캐럿의 금을 터치 스톤에 문지른다. 당신은 14캐럿의 금과 14캐럿의 금을 검사하기에 적합한 산이 필요할 것이다. 캐럿 테스트 바늘 이 테스트 바늘은 산이 작업 상태에 남아 있고 오염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또한 상대적인 분석을 허용한다.

월가는 새로운 이야기를 필요로 했다. 새로운 이야기는 금이 거품 속에 남아 있고 그 이유로 그것을 구입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다. 밤새 그것은 나쁜 금융 투자였던 야만적인 유물에서 결코 사지 않고 거품이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금화를 가장 낮은 가격에 구입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신뢰하는 사람에게서 금화를 일상적인 기준으로 사야 한다.

그러나 금을 구입하기 위해 기다리는 고물상 것보다 금을 소유하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 즉, 금을 구입할 때 조금 과도하게 지불하는 것이 전혀 소유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명시된 바와 같이, 티타늄은 납땜할 수 없고, 보석 도구들을 빠르게 마모시킬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반지가 손상되거나 손상되면 손가락의 크기가 바뀌고, 완전히 새로운 반지를 구입해야 하는 것에 의존한다.

티타늄은 남성 밴드와 같은 정말 표준적인 보석류를 위해 가장 잘 남겨져 있다.

, 만약 당신이 동전 금 금융 투자를 다양화하고 싶다면, 다른 나라에서 금화를 사십시오. 그리고 미국 독수리 금화 대안들 중 일부는 캐나다 단풍잎, 중국 판다, 오스트리아 필하모닉 동전일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동전들이 투자를 위해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이러한 동전들에 대한 요구 사항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금괴는 그램에서 발견할 수 있고, 온스 무게는 정말 휴대할 수 있으며, 9999% 순수한 한 전 세계적으로 통화로 사용될 수 있다.

마지막 9는 찾는 것이 중요하다. 9가 아닌 0의 차이는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전형적인 투자자가 금을 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금괴는 그 무게와 순도를 막대에 직접 표시한다.

금의 양이나 순수성에 대해서는 염려할 수 없다. 보호 스토리지 센터에 보관하거나 금괴를 구입하기 위한 비용은 현재 시장 평가에서 온스당 8500달러에서 1,8000달러까지 다양하며 저렴하다.

그 요인은 다양한 금속이 서로 다른 밀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단단한 금속과 더 부드러운 금속을 함께 입는다면, 더 부드러운 금속은 손상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테스트 세트에는 중요한 도구인 터치 스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를 확인하기 위해 금 조각 전체에 산을 붓지 않고, 금 물품의 영역을 문지르고 돌에 금 줄무늬에 산을 떨어 뜨립니다. 예를 들어 터치 스톤에 14 캐럿 금을 문지르면 14 캐럿 금과 14 캐럿 테스트를 평가하는 데 적합한 산이 필요합니다. 바늘 이 시험 바늘은 산이 작업 상태에 남아 있고 감염되지 않도록 한다.

또한 비교 분석을 허용한다.

만약 우리가 연방정부가 계속 대출과 지출을 하게 한다면, 인플레이션이 달까지 치솟을 수 있다.

나는 그것이 앞으로 5, 6년 안에 일어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세계는 먼저 큰 디플레이션을 겪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