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그렇게 화를 내는지 알겠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해야 해!잠깐, 넌 뭐가 뭔지 몰라, 5달러짜리 머리 모양이야, 네 회사야?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라. 그래서 이 교훈을 잊는 것은 보장되지 않는다. 옛날에, 번창하는 마케팅을 한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왜냐하면 그는 최고의 머리를 깎았기 때문에 당신의 수입은 10달러가 들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나는 지금 당신에게 목표를 설정하는 데 꽤 많은 방법을 배웠는데, 옳고 그름의 행동 방침이 없다. 결국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이 그들을 두 개의 수업으로 방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단기 목표는 30일에서 1년 가까운 시간까지 목표가 된다. 두 번째 목표는 당신이 미래에 실제로 보는 큰 목표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15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금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의 주요 주체로 변신한다.

당신은 태양광 부동산 신디케이터와 함께 패키지를 조립하고 수익 중 주요 몫을 받지 않는다. 20%에서 50% 사이.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아주 많지만,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소유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이렇게 하는 모험을 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치는 함정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는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지만, 당신은 긍정적인 것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것들도 기꺼이 처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소비자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더 나 여수주택매매 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배급업자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할 경우, 그들의 문제는 수동으로 해결되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는 것에 비해, 그들은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이 중단됩니다.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습니다

밑줄은 당신이 실제로 전문직 종사자이기 때문이다. 위험은 부동산 구매자로서 중요한 부분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ebay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당신이 실제 목표 부동산 라인에서 만들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접촉했다. 그리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나는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5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고,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었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을 잃는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것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 이상이 걸릴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중요한 집을 얻는 데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구매해야 한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사업 후에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이 사람들과 대화하기 위해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단지 표적으로 삼을 경우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

입구마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가 추구하고, 그들이 흐르게 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거래당 가격이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보통 시간이 지나면서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 주택담보대출은 여전히 동일하다. 물론,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금 지불이 있을 수 있는 경우도 있다.

현재는 부동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어 나중에 더 높은 가격에 부동산을 홍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구매는 낮고 높은 전략을 팔면 그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