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igslist로부터 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그들의 마음에 몇 가지 중요한 점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Craigslist에서 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몇 가지 중요한 점을 마음에 새겨두어야 한다.

아래에 요약된 몇 가지 요점들은 당신이 흥정하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러나, 내가 언급했던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또한 특정 컴퓨터의 두 가지 하락에 촉매제이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내장하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다. 확실히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거나, 방문해야 하는 경우를 위해 잠시 멈출 수 있다.

그리고 무선 어댑터 구입 솔직히 어댑터는 매우 저렴하지만 이 컴퓨터의 즉각적인 감소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결과입니다. 사람들은 특별한 공간 절약을 위해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설계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e-업그레이드된 지역을 위한 공간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신경쓰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은 보통 곤경이 된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해제되고 변경되면 모든 것이 잊혀집니다. 컴퓨터가 시작되자마자 많은 항목이 메모리에 로드되고 그 중 하나가 컴퓨터 공급의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오래된 프로그램을 제거하면서 새 프로그램으로 변경해도 이전 프로그램은 여전히 res를 사용합니다.근원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지만 데스크톱에서는 LCD 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개별 옵션인 CRT 모니터 전자는 확실히 비쌉니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유지할 때는 노트북과 일치하기가 어렵습니다. LCD 화면은 여러 번, 더 보기 편합니다.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의 부피가 큰 CRT 모니터 보기와 비교했을 때다음 번 컴퓨터 구입을 결정하려면 랩톱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이점과 단점에 대한 검색 범위를 좁히십시오. 데스크톱 활용의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됩니다. 데스크톱 활용의 단점은 일상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훨씬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웹 카메라: 웹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이미지 및 비디오를 가져와서 소프트웨어에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후, 스카이프 또는 Facebook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화상 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카메라 구입을 고려할 때 친구 및 가족과 쉽게 접촉할 수 있습니다.s 픽셀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이미지가 더 많이 픽셀화됩니다.먼지 쌓기, 먼지 털, 고양이 털, 담배 연기로 인한 거미 잔여물은 몇 가지 번거로운 것들입니다.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제거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안쪽에 있는 플러시 핸들을 원하기도 합니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쌓기가 짧고 뭉툭해 보이는 곳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떤 것들은 고양이 털과 먼지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그녀에게 불똥이 튀지 않을까 하는 생각 –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올려놓고 광범위한 필기 작업을 하고 최고의 학생을 충분히 쉬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처럼 실제로 학생들이 노트북을 수업에 넣고, AIM에 접속하고, Facebook을 완전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라장터인증서 . 데스크톱이 있으면 강의실에 가져갈 수 없으므로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습니다. 필기할 때 펜과 종이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연결 중인 모든 컴퓨터 포함 공유할 파일을 마우스 왼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공유 탭을 클릭하고 단추 를 클릭합니다. 폴더 아래에 손이 있으며 이제 위치 영역 연결 내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오늘 이관할 때 PC 타워나 아이맥을 기숙사로 옮기는 학생 수가 줄어들 것이다. 아마도 Sci-Fi Routine 데스크탑 컴퓨터처럼 보이는 거대한 컴퓨터를 가진 매우 기술에 능숙한 학생을 보게 될 것이다.사무용품점들은 재고 뿐만 아니라 전자제품들도 많이 구비하고 있다.

그래서 종이와 다른 작은 물건들을 사고 난 후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디지털 카메라들을 보게 된다. 그리고 심지어 거기서 노트북 컴퓨터를 사는 동안, 내가 나중에 후회한 많은 것들은 물론, 내가 실제로 서비스나 유지비가 없었다는 것이다. 사무용품가게에서 레이저프린터 카트리지와 같이 구입하는데 문제가 없지만 컴퓨터 용품으로는 그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에 의해 생성됩니다. 전화 접속 연결 시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연결하거나 DSL 패키지를 설치할 때 상승된 속도가 더 빠른 연결에서 비롯됩니다. 케이블과 DSL 모두 전화 접속 서비스의 속도가 10배 이상입니다. 컴퓨터는 시도도 거의 없고 시도도 하지 않는다.그러면 대부분의 전자 장비를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