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구글에 매일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말한다면, 여러분은 거의 맞을 것이다.하지만 그것은 어제이다.

구글에는 매일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맞을 수도 있지만, 어제는 평균적으로 24번 이하로 휴대전화를 체크할 것이다. 보통 전 세계적으로 약 430억 명의 소유주들이 이를 곱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추측할 것이다. 사람들이 휴대폰을 보는 103억 번 이상 지금, 당신이 그들의 무선으로 당신의 판매 메시지를 올렸다고 가정해 보자. 더 이상 개인적인 것은 없으며, 셀 모바일 단말기를 사용하여 엄청난 판매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거의 없다!

휴대폰은 또한 여러분이 길을 잃거나 발이 묶이는 것을 막아준다. 여러분은 전화기 없이 큰 방향을 틀고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아니면 네 차가 아무데서나 심장부에서 추출하는 건 어때? 우리는 심지어 요 소액결제정책 즘 같은 상상조차 필요로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가 쉽게 누군가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이 올바른 길을 다시 찾도록 하거나, 심지어 우리는 심지어 우리의 전화기에 있는 지도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은 쉽게 누군가가 도착해서 당신을 태우거나 차를 견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휴대폰으로 인해

재난이 발생하면 구조대가 밤낮으로 아이들을 찾기 위해 일하게 된다. 어떤 경우에는 휴대폰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을 때, 그러한 상황에서 실제적인 세이버가 된다. 구조대원들은 휴대폰의 위치를 찾을 수 있고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구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추적의 베스트셀러는 아니지만, 그것은 아마도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음, 보아하니, 오늘 10살짜리 애들이 부모들에게 이 사람들이 휴대폰을 절실히 필요로 한다고 확신시켰어. 그리고 어떤 휴대폰도!아니, 작은 달링들은 무제한의 문자, 인터넷 접속, mp3 다운로드 기능, 그리고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오늘날의 휴대폰으로, 아이들은 그들의 손에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외부 세계와의 연결로 너무 압도되어서 무엇을 먼저 보여줄지조차 결정하지 못한다!아이들에게 휴대폰을 통해 너무 많은 정보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정보를 처리하고 책임감 있게 처리할 수 없다. 그들은 그것을 처음 접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차 차량이나 만약 가능하지 않다면 긴급한 전화를 걸기로 결정한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몇 분 동안 척추에 차를 세우고 접촉을 한다.

단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전화를 걸고 수행되었다고 느끼는 경우에만, 당신은 확실히 다시 차를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휴대폰을 가지고 직접 온 자동차들이 해결책이 되었다. 일단 휴대폰이 나오기 시작하면, 시민들이 이제 그것들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것이 행운이었기 때문에, 자동차들은 그 안에 들어가는 것을 멈췄다. 이전 버전은 우리 모두가 초부자들이 당신이 전화기를 볼 수 있는 어떤 장소에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 회사에 있다는 것을 안다. 수요와 기술에 있어서 많은 부분 감사하게도, 오늘날 사용 가능한 전화기는 지금 부유한 사람들만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그것들을 얻을 수 있는 속도로 가고 있다.

그 부대의 치수가 편안해졌다. 시골 지역의 전화기는 백폰이라고 불렸다. 이 사람들은 오래된 금속 어린이들의 점심 포장지 길이와 너비였다. 그들은 약 4체중의 부드러운 가죽 패딩으로 지퍼를 댄 짐승이었다. 그들은 너무 커서 식료품점에 갔지만 당신은 당신의 실제 아이들 할리 좌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제 이런 종류의 것은 2004년에야 돌아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Simple을 지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당신은 전화기를 받고 필요한 만큼 몇 분을 산다. 대부분은 로밍과 전국적인 커버리지를 포함할 것이다. (현재 위치에 대한 추가 요금은 부과하지 않는다. (전화 장거리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계약이 필요 없는 재산으로서, 원래 가입한 계약 기간과 관련하여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의 취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언제든 취소할 수 있다는 뜻이다.

때때로, 나는 두 대의 전화기가 배터리가 함께 없어질 경우를 대비해서 두 대의 전화기를 보관하는 것이 이치에 맞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때때로 왜 그들이 여분의 전화기가 아니라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 알아본다. 이것은 더 이치에 맞는 전문지식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번째 전화번호가 걱정할 것이 없다면, 그 남자는 그것을 덮을 이유가 없기 때문에 그는 돈을 벌게 된다.

그 시점에서, 왜 그가 당신의 회사 앞에 안전한 전화기를 사용하는지 분명해질 것이다. 그리고, 그는 여분의 전화기를 사용하여 다른 몸을 안심시킨다. 이것은 꽤 흔한 일이다. 많은 남자들이 두 번째 필수 전화기를 꽤 조심스럽게 숨길 것이다. 그들은 종종 차, 사무실, 체육관 사물함, 또는 그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다른 장소에 그것을 잠글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자주 방문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종종, 그들은, 그들이 되기 위해, 미끄러지기 때문이다. 부정행위가 계속되면, 통신이 점점 더 빈번해져서 그들은 정말로 여분의 전화기가 더 흔하게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휴대폰이 변기 시트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익숙하다(뭐!?)농담 아니야, 컴퓨터 장치로 우리는 끊임없이 인보를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