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기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관련 신청 없이 어렵게 번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리는 것일까.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을 여유가 있는가? 당신은 게으르고 안일하게 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고도로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갖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운에 맞게 끝낼 겁니까?

고정기 어퍼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기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관련 신청 없이 어렵게 번 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리는 것일까.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을 여유가 있는가? 당신은 게으르고 안일하게 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고도로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갖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운에 맞게 끝낼 겁니까?

고정기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뒤집기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uppers와 매우 잘 해낸 친구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뒤집기에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면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다.

의사결정자가 많은 경우 파트너가 있어야 한다면,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한다.

그룹 결정이 잘 작동하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큰 공황을 일으킬 것이다. 종종 가장 좋은 파트너는 돈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반대는 쇼를 실행한다.

계획을 받아들이는 것, 그리고 개인이 자본을 투자하면 뒤로 물러서서 파트너가 자신의 단계를 수행하도록 허용한다.

프로젝트 관리 시 단계적으로 나서서 관리를 수행합니다

목표를 적고, 완전히 실행하도록 만드는 것. 목표를 살펴보라. 목표를 컴퓨터로 활용하고, 이런 종류의 냉장고를 테이프로 고정하고, 주머니에 올린다. 모든 1달러짜리 식물이 목표를 벗어나게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1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여성의 90%는 항상 자신의 삶에 포함된 독특한 돈을 관리하게 될 것이다(거부 기간은 평균 56세 – 나는 45세였다). 만약 당신이 슬퍼하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가장 적거나 언제든 선택할 수 있다면 돈에 대해 조언할 필요가 있는가?

마지막 생각을 해보자. 수많은 투자금, 이동금, 주식 청산 등 지수 내에서도 최고의 뮤추얼 펀드의 적어도 한 가지 단점은 상호 할부금과의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만약 그 부문이 붕괴되고 당신이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고 싶다면,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이 시장이 4시에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INST를 갖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할 때 유동성.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복리후생 펀드를 투자하는 것에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고 거의 빠르게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주식을 사고 팔기로 결정하고 큰 주식 변동을 주도하기 시작한 때다. 멘토를 경험하면 압 문화상품권 현금화 도당할 것을 지지한다.

멘토는 당신이 외국의 여행 가이드가 할 수 있는 것처럼 쉽게 항해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처음 당신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연습이 있는 어떤 것이든 간에, 그것은 더 쉬워지고, 보상은 더 어려워진다고 가정한다!여러분의 삶을 훨씬 더 쉽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하고, 결혼생활과 가족생활을 훨씬 더 좋게 해줄 심각한 부를 개발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이 컴퓨터를 추가적인 약을 시도하고 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의식했을 것이다. 그는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사용하여 오늘날 233B 회사의 IBM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 내부에서 투자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라, 실제로 도박이 있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당신이 유리해야 할 경우, 당신은 분명히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매우 좋은 가정을 투자해서는 안 되는 이유, 시장 가치는 상승하지만, 예상 시간 동안 어떤 특정한 비율로 가격이 계속 오른다는 보장은 없다. 어떻게든 거래하라.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겁니다. 가치가 올라가면 훨씬 더 잘 살 수 있을 겁니다.

부문 잠재적 위험 최근 주택 및 금융 부문과 마찬가지로 기업이 관여하는 부문이 침체를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모든 부문의 기업이 문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반등하기 때문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식 거래에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엄청난 이득을 맛볼 수 있게 한다.

시장 내의 변동도 이익으로 손실을 발생시키지만, 당신이 승리자가 된다면 누구나 확립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장기적으로 긍정적으로 활용하기를 고수하는 것은 사실이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이 바로 벤자민 그라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