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에로틱

안전한 에로틱 남성 스러시는 종종 파트너들 사이에서도 전달된다. 남성들은 항상 오염의 시작에 나타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증상이 나타나기 며칠 전이 갑자기 나타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파트너가 효모 감염을 가지고 그것을 치료하고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안전한 친밀감을 연습해야 한다.

그리고 단지 필요한 남성 스러쉬의 증상이 있다고 해서 당신이 이미 확신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한 사람이 약국과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살 수 있는 것은 몇 가지 이름만 대면, 칸디다이아시스의 고통을 겪는 많은 여성들, 바기실, 지네졸, 모니스타트 같은 약을 구입하기 위해 음식을 구입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이 약들이 정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알다시피, 약은 단지 흔한 것을 억제할 뿐이지만, 그들은 효모균일 수 있는 근심 원인을 다루지 않는다. 그래서 이 약들이 당신에게 일시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수는 있지만, 그들은 대처할 여유가 없지만, 장기적으로는 문제가 된다.

효모 감염은 또한 연결에서 전염된다. 만약 당신이 이미 효모 감염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분명히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 병을 당신의 짝에게 줄 위험이 있고 그들의 가게로 돌려받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파트너에게 효모 감염에 대한 최고의 약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이것은 개인이 이러한 감염을 처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치료법이다. 그들은 그 자체로 정향유와 결합된 오르게나오 오일을 적용하고 가려움과 통증에 대한 구제를 받을 것이다. 이것은 감염의 유형에 의해 만들어진 자연 구제제다.

물은 단순한 보편적인 용매 이상이지만 의사와 보건 종사자에 대한 질병과 관련된 보편적인 치료법이 될 수도 있다.

그리고 나에게 모든 물의 8~10분의 1 이상을 마시도록 권장한다.

모든 물의 소음순수술 10분의 1 이상이 훨씬 더 좋다. 왜냐하면 우리가 물을 자주 마실 때, 우리는 소변을 볼 때, 모든 독소를 씻어내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또한 모든 유해한 제품들을 꺼낸다. 박테리아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곰팡이가 우리에게 그것을 갖게 하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정제된 설탕을 피하려고 하는 것은 커피나 차의 설탕을 줄이고 단것과 케이크의 양을 줄이는 것을 의미한다.

단것과 케이크의 양을 줄이는 것은 어떤 설탕을 즐길 필요가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혈액이 많이 소모될 정도로만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효모 감염이 확보하기 위해 남겨진 설탕을 공급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두치지 마라. 실제로 성기를 청소하는 것이 예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일은 상황을 악화시킨다. 당신이 이 지역의 자연적인 균형에 영향을 미칠 때, 캔디다 청소에 더 취약하고, 부드러운 비누로 그 지역을 청소하는 것이 적절하다.

첫 번째 단계는 칸디다 오우트가 많은 출처가 될 수 있도록 카운터 항진균 치료제 내에서 일부를 구입하는 것이다. 로션, 크림, 좌약에서 결정을 내리는 반면, 질 항진균성 기억 효모 감염이 성 맞춤형이 아니라고 항목에 명시되어 있는지 걱정하지 마라. 효과가 입증된 또 다른 효모 감염 치료제는 보릭 산성 보릭산을 안에 넣은 캡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질 프로그램은 보통 약 1주일 동안 지속된다. 하지만 붕산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상적인 약이나 처방전으로 얻을 수 있는 단점은 뿌리가 성분을 유발하는 것이 아니라 국소적인 증상만을 다룰 것이라는 것이다; 면역 체계가 저하되고 항생제가 과다 사용되며, 혈당 수치가 높아진다(다이어트, 당뇨병), 호르몬 변화(임신뿐만 아니라), 일부 약물 등

두치지 마라. 실제로 성기를 청소하는 것이 예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일은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만약 당신이 그 지역의 자연적인 균형에 영향을 미친다면, 그 지역을 비누로 청소하는 칸디다에게 훨씬 더 취약하고, 국내 뜨거운 물로 충분히 충분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락토바실러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락토바실러스는 가정 내의 환자들로부터 때때로 얻을 수 있는 질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모 번식을 물리친다.

불행하게도, 여러분은 사람들이 매일 먹는 모든 것에서 설탕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살아남기 위해 설탕이 필요하지만, 어떤 설탕은 확실히 되어야 한다.

주범은 정제된 설탕으로 간주된다. 더 많은 설탕을 줄이고 천연 설탕으로 대체할수록, 당신은 보통 생식품이 천연 탄수화물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요거트- 효모 감염이 있거나 감염 사이에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먹고 있는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요거트 요구르트 요구르트 요구르트 요구르트 요구르트 요구르트 요구르트 요구르트는 확실히 유기적인 자연 요거트임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러나 더 많은 산책은 설탕을 함유하지 않는다. Yeast loves 설탕 요거트는 당신이 시스템의 자연 박테리아에 축적하는 것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요거트 또한 성공적으로 효모 감염을 물리칠 수 있다.

…하다